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캐나다 가족연수 프로그램 찾고 있다면 여기 보세요^^ [청주유학원, 세종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5. 2.

캐나다 가족연수 프로그램 찾고 있다면 여기에 보세요^^ [청주유학원, 세종유학원]

 

 

안녕하세요~! 가족연수 넘버원 청주유학원 넘버원 원더실장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해외 가족연수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아이랑 부모와 함께 하는 가족연수 프로그램이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만13세 이상의 프로그램을 개설한 곳은 꽤 있긴 하지만 12세 이하 영어연수 프로그램을 개설한 곳은 많지 않더라구요.  방학동안 캐나다 가족연수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초등 저학년 아이도 참여 가능한 가족 연수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캐나다 밴쿠버는 세계에서 살기 좋은 도시이고, 깨끗한 자연환경, 안전한 치안, 친절한 시민으로 여행도 인기, 유학도 인기, 이민도 인기가 많은 도시인대요. 특히 여름에는 화창한 날씨 때문에 한두달 살기에 너무 좋은 곳입니다.

미국과 달리 저렴한 물가도 부모님에게 쏙 맘에 들어하구요~~ㅎ

 

 

캐나다 가족연수 주니어 코스는 만 6세~ 12세, 만 13세~17세까지 주니어를 대상으로 수업을 해요. 아이들은 연령대별로 영어실력에 맞추어 반이 형성되고, 부모님은 성인반으로 가서 수업을 듣게 됩니다.  같은 시간대, 같은 어학원에서 같은 스케쥴로 동시에 이루어 지기 때문에 보호자님들은 너무 편리하고 좋아하더라구요.

 

 

 

  주니어 샘플 스케쥴  09:00~15:00

 * 2022 여름에 어린이 영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위해 점심시간 관리를 합니다.  점심시간에 부모님의 교실 방문은 허용하지

  않으오니 양해 바랍니다.

 

 

 캐나다가족연수 시작일은 , 7/4, 7/11, 7/18, 7/25, 8/2, 8/8, 8/15 입니다.

 

 

밴쿠버의 여름은 날씨가 좋기도 하고 성수기라 마감이 빠른 편이에요.  늦게 신청할 경우 숙소자리가 없어서 포기하는 분도 많이 생기더라구요.  캐나다로 가족연수를 희망하신다면 꼬옥 서둘러주시기를 바랍니다. 캐나다에서 가족들이 다 함께하는 가족연수를 동시에 하고 싶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