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가시는 S님 캐나다 비자승인 되셨습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4. 24.

청주유학원  캐나다 가시는 S님 캐나다 비자승인 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청주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엇그제만 해도 봄이구나 라고 느꼈는데  오늘은 봄이 아니라 여름같이 덥네요. 계절은 너무나 빨리 오고 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수속하시고 캐나다 비자를 신청한 S님의 캐나다 비자승인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청주유학원 S님은 캐나다 컬리지를 등록하셨고 학생비자 신청은 2022.03.30일에 신청하였고 비자승인은 4월 19일에 되었어요.

계산을 해보면 딱  20일 걸렸네요. 1~3월까지만 하더라도 비자승인이 굉장히 빨랐는데,  4월은 좀 늦게 나오는 것 같아요.

CIC 홈페이지에는 13주 걸린다고 나와있는데  20일이면 매우매우 양호한 결과라고 생각돼요.

아마도 캐나다이민국이 우크라이나 난민심사랑  9월학기 비자신청자, 워홀 신청자가 몰려서 바쁜 것 같다고 해요.

 

 

 

캐나다비자승인은 신청자의 나이, 경력. 이력, 건강상태와 재정보증인의 재정보증 등 종합적으로 심사를 하기 때문에

개인마다 심사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한가지 더 2022년 4월 1일부터, 백신 접종 2차까지 완료한 입국자에 한하여 - 캐나다 입국전 코로나 검사 제도가 폐지되어졌습니다. 따라서, 캐나다로 입국하는 분들의 경우 72시간 전 어라이브캔 모바일 앱만 제출 후 입국하시는 것으로 간소화 되어졌어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캐나다 유학 수속경험과 학생비자 수속 경험이 많은 유학원입니다. 언제나 상담가능한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물어보시고, 캐나다 비자 신청을 의뢰하고 싶으시거나 비용 등에 대해 더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넘버원유학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그럼 오늘도 재미있고 보람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