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고등학교 잘고르면 캐나다 명문대 갈 확률이 UP UP!!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4. 8.

청주유학원 캐나다 고등학교 잘고르면 캐나다 명문대 갈 확률이 UP UP!!

 

 

안녕하세요~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오늘은 체계적인 학생관리로 캐나다 명문대 입학률이 높은, 토론토 UIS 국제고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캐나다 UIS 국제고는 저희 넘버원유학의 학생들도  재학 중이기 때문에 변경 사항이 있을 때마다 유심히 체크하고 있고 학교에 대해 상세하게 잘 알고 있답니다 ^^

 

 


넘버원유학에서 알려드리는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UIS 국제고는 어느 학교일까요? 조금씩 풀어드리겠습니다~

UIS(Urban International School)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 위치해 있는 국제사립고로서 9학년~12학년까지의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UIS는 2개의 캠퍼스를 운영 하고 있는데요~메인캠퍼스인 에글링톤 캠퍼스와 노스욕캠퍼스  이렇게 2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10년 이상 동안 캐나다의 최고 명문대 진학성공률이 높아서  한국에서도 관심있는 분들은 UIS에 대해 들어봤다고 합니다.

 

 

Urban International School (UIS)는 캐나다 온타리오 교육부 및 College Board 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은 명문 대학 진학 맞춤 국제 사립 고등학교라고 찝어 말할 수 있어요. UIS는 캐나다 최상위 명문대학교인 토론토 대학교 합격율이 가장 높고요 그 외에 맥마스터 대학교,오타와 대학교, 라이어슨 대학교, 욕 대학교 등 캐나다에서 유명한 대학들로 진학을 착착 잘 시키고 있습니다.

 

 

 

 

UIS North York 캠퍼스

 

UIS 국제 고등학교의 입학시기는 9월, 11월, 2월,  4월, 7~8월(여름학기) 총 5개 학기로 이루어져 있어서  자신의 일정에 맞게 입학시기를 조절 하실 수 있어 좋더라구요~

 

2022년 학기 정보

캐나다의 정규 학기는 매년 9월 시작이고, 공립고등학교의 경우  9월과 2월 두개의 학기로 운영이 되고 있지만  UIS는 추가적인 학기를 오픈하여 전세계 학생들에게 수시 입학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학기:  9월~11월

2학기 11월 1월

3학기: 2월 4월

4학기: 4월~6월

5학기: 7월~8월(여름학기)

 

UIS국제고에서는  전략적 학기제를 통해 학업 기간을 단축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UIS는 캐나다 국제 사립학교이다 보니 국적은 한국, 베트남, 유럽, 러시아 이란, 중국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혹시 순수 캐네디언들과 학교 생활 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지 않지만. 다만 몇 년 뒤 캐나다 명문대를 진학할 기회를 가지고  대학에 들어가면  스마트한  순수 캐네디언 학생들과 어울리게 되기 때문에 조금만 참아보시고 열심히 공부하시어 캐나다 최고의 명문대 캠퍼스 생활을 누려보세요.

 

 

 

 UIS는 국가별 전문 상담사가 학교내에 상주해 있고 국제 학생들을 위한 대학 진학 상담이 수시로 진행되고 있으며 개별 학생 개개인의 학업 능력을 파악하여 전략적인 학습 플랜을 짜서 성공적으로 명문대 입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서포트를 해주기 때문에  명문대 진학률이 높아요.  우리나라도 서울대 잘 보내는 고등학교를 명문고등학교로 부르고 이왕이면 그런 고등학교로 보내려고 하잖아요.  캐나다도 마찬가지로 캐나다 톱클래스 대학을 많이 진학시키는 고등학교를 명문고라고 부릅니다.

 


캐나다로  조기유학을 가야 한다면 일일이 찾아보고 확인해봐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막연히 혼자 생각하시고 고민하는 것보다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과 함께  유학플랜을 짜보세요. 캐나다조기유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