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캐나다어학원. 밴웨스트 컬리지 왜 추천하는지 들어보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4. 14.

청주캐나다어학원 밴웨스트 컬리지 왜 추천하는지 들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청주캐나다 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여기저기 벚꽃도 만개하니 정말 봄의 느낌이 물씬 드는 설레는 시기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원더실장이  VanWest College의 소식 전해드립니다. 

 

 

캐나다 학교를 찾는 분들은 Vanwest College에 대해 들어봤을 것도 같아요. 밴웨스트컬리지는 캐나다 BC주의 밴쿠버 다운타운과 밴쿠버에서 4시간 정도 떨어진 켈로나(Kelowna)에 캠퍼스가 있어요.  밴쿠버센터는 230명 규모로다운타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 레스토랑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가깝고, 대중교통에서 학교까지 도보 5분 거리로 통학이 편리합니다. 

 

 

 

켈로나 캠퍼스도  켈로나 다운타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거리에 호수, 공원 등이 있어 여유로운 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켈로나 센터는 100명 규모의 소규모 센터로 남미 및 유럽 학생들의 비율이 높은 편이구요. 한국인이 적은 중소도시의 가족적인 분의기를 선호하는 학생들에게 켈로나가 맞을 것 같아요. 켈로나는 지역의 90% 이상이 캐네디언으로, 어학원 내에서는 한국인 비율이 많아 보일 수 있지만 학교를 나가면 현지인들과 접할 기회가 많아서 단기간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기 좋은 도시 입니다. 

 

 

밴웨스트 컬리지는 취업설명회, 진로 및 취업 상담, 고용 가능성 증진을 위한 취업서비스를 제공하여 캐나다 현지 회사가 필요로 하는 인재 알선 및 채용 대행 서비스를 활발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코업과정을 등록했다면 100% 유급 코업 배정을 보장하고 있는데요~  이런 이유로 코업과정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매우 높습니다.


아래는 2022년 4월 밴웨스트 컬리지 캠퍼스별 국적비율이에요.

 

그리고 아래는 현재 코업현장에서 일을 하고 있는 밴웨스트 학생들의 모습입니다.

 

 


밴웨스트는 일반영어부터 대학진학 그리고 코업프로그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밴웨스트 컬리지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언제든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이렇게 학업을 위해 다시 떠날 수 있다는 일상에 감사드리며, 캐나다 학비, 홈스테이비 등 더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

 

 

 

넘버원유학 청주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