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어학원 ILSC는 왜 유명한가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5. 4.

청주유학원 캐나다 어학원 ILSC는 왜 유명한가요?

 

 

 

에구~ 봄이 가고 있습니다. 꽃이 진다 해도 슬퍼하지 마세요. 우리의 마음은 항상 봄이니까요 ^^

안녕하세요 ~ 오늘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의 포스팅은 캐나다  ILSC 에 대한 내용입니다.

ILSC는 현재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에 센터를 두고 있는  캐나다 메이저 어학원 중 하나입니다. 학생중심의 교육방식을 추구하고 있어 학생 스스로 자신의 수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게  가장 큰 특징인 캐나다 어학원이에요. 

 

 

 

 일반 기본프로그램인  ESL 과정, 시험준비과정, 대학진학과정  그리고....., 자체 직업전문학교인 Greystone College 에서 제공하는   Business, International Business, Hospitality, Digital Marketing, Teacher training (Tesol)등의 다양한 Diploma과정과  유급인턴쉽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LSC와 Greyston College는 자매학교(같은학교)라서 레벨만 되시면 Greystone College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ILSC 캐나다는  학교 최초로 인턴쉽과정 개설, 무급은 물론 유급 인턴쉽 기회 제공으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어학원으로  캐나다내에서 인지도가 높아요.  학원 내 English Only Policy를 실시하고 있고 국적별 균형있는 학생수를 유지하기 위해서 관리를 하고 있어  전반적으로 피드백이 좋은 어학원입니다. ILSC 는 각 센터마다 한국인 카운슬러가 있어 급하실 땐 모국어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등록하실 때  센터별 프로그램이 살짝 다를 수 있으니 어느센터에서 운영되는지 확인 후 센터를 선택해 보셔야 하겠습니다.

 

 

 

ILSC 밴쿠버

ILSC밴쿠버는 Head Office로 캐나다에서 가장 큰 센터로 가장 많은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통학도 편리하며 (Granville Station 도보 3분정도 ), 가장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개개인의 목적에 따라 맞춤학습이 가능합니다. 55여개의 강의실, 5개의 컴퓨터 labs실, 5개의 학생라운지, 키친이 있어요.

 

 

 

ILSC 토론토

ILSC토론토는 토론토 중심부 Patrick Station 근처에 있고, 이곳은 지하철과 연결되어 있어  통학하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64개의 강의실, 3개의 컴퓨터랩 실, 4개의 학생라운지, 키친이 있어요. 한국인 비율은 약 13%정도 유지하고 있고 토론토에서 큰 어학원에 속합니다.

 

 

ILSC 몬트리올

ILSC 몬트리올은 38개의 강의실, 2개의 컴퓨터실, 학생라운지 등 기본적인 편의시설은 다 갖추고 있어요. 몬트리올은 영어수업, 불어 수강이 가능하고 다운타운에서는 20분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23개의 교실, 2개의 컴퓨터랩실, 2개의 학생라운지, 키친, 카페, 기도실 이 있습니다.

 

 

 

ILSC 수업시간

 

주당 24레슨:   08:30~ 13:00   월~금
주당 24레슨 :   13:15~17:15   월~금
주당 30레슨:   08:30~15:00    월~금 (밴쿠버, 점심시간 60분)
주당 30레슨:    08:30~14:15   월~금 (토론토, 몬트리올  점심시간 30분))
주당 17레슨 :   08:30~11:15   월~금
주당 13레슨 :   13:15~15:15     월~수

 



ILSC 센터별 국적 비율 (2022년 5월 기준)


ILSC는 캐나다에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에 있기 때문에 센터 이동도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고. 후기를 보면 영어 많이 늘고왔고 잘 가르친다는  후기가 많기 때문에 어학원 퀄러티에 대해서는 고민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당사 넘버원 유학에서는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유학 등 전반적인 모든 수속과정을 꼼꼼하게 진행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어학원 또는 캐나다 정규유학의 프로그램이나 입학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