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유학원 필리핀가족연수 EV어학원 딱 15팀만 모집 마감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4. 20.

#청주유학원 필리핀가족연수 EV어학원 딱 15팀만 모집 마감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필리핀넘버원 유학센터 원더실장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필리핀가족연수에 대해서 써드릴게요. 해외 여행이나 한달살기, 가족연수에 대해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다들 필리핀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해요.

 

 

 

 

필리핀 가족연수를 많이 찾고 있는 이유는  부모와 자녀분이  함께 생활 하면서 부모님도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자녀분도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 특히  자녀들은 부모님이 함께 있어 안정적인 어학연수가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덤으로 필리핀은 가족연수비용이 저렴하고 아름다운 휴양지도 많아 여행도 많이 하더라구요. 코로나 이전에는 필리핀에 가족연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어학원이 꽤 있었는데 필리핀 국경을 오픈한지 얼마 안된지라 지금은 별로 없네요.  겨울방학 때에는 가족연수를 운영하는 어학원의 숫자가 좀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가족연수의 가장 큰 장점은 단기간에 가장 효율적으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1:1 수업인데요. 하루 평균6시간의 이상의 수업을 영어로만 받는다면 4주만 참여하더라도 효과가 클 것 같아요.  다만 4주 연수로 우리아이에게 엄청난 변화는 가져다 주지 못하겠지만 4주동안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 자연스럽게 노출됨으로써 아이들에게는 영어공부에 대한 동기부여가 확실히 될 것 같아요.

 

 

 

EV어학원은 주니어와 성인 모두에게 최고의 연수경험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시설과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는 세부의 대표어학원입니다.  EV어학원의 선생님들은 친절하고 다정하지만 수업에서 만큼은 엄격합니다. 선생님들은 올바른 교육과 균형잡힌 학습을 제공하도록 주기적인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V는 신축캠퍼스일 뿐 아니라 깨끗하고 모던한 시설로 가족연수 마감이 빠른편입니다.

 

 

 

필리핀 EV어학원 가족연수 프로그램 

 

여름/겨울 가족연수 선착순 15팀 ONLY 등록가능

-2022년  7월~8월  15팀 가족 모집, 

-2021년 1월~3월   15팀 가족 모집

 선착순으로 등록가능하며 50만원의 계약금을 내야 합니다.

 

 

연수가능기간

 -1텀: 2022년 7월~8월

 -2텀: 2023년 1월~3월

 그외 기간은 상담 후 등록 가능

 

▷대상자: 보호자 & 주니어 (한국나이 만 7세 이상)

주니어: 1:1 수업 6시간   액티비티 1시간 (영어동요, 게임, 댄스, 영어비디오 등)

보호자: 1:1 수업 4시간,  그룹수업은 선택 가능 (Grammar, Presentation, Listening, Speaking)

학비: 주니어 120만원, 보호자: 85만원

기숙사비 1인당:  2인실95만원, 3인실 85만원, 4인실 80만원

 

 

 

여름방학동안 세부에서 가족연수를 희망하신다면 그리고 EV어학원을 선택하신다면 꼬옥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가족연수를 개설한 어학원도 많지 않고 이런 퀄러티가 좋은 어학원 마감도 정말 빠릅니다 ㅠㅠ 그럼  필리핀 세부가족연수 할 곳을 찾고 계시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필리핀 가족연수, 필리핀 어학연수 등에 궁금한 점 있으면 저희 넘버원유학으로 문의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