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필리핀어학연수 바기오 추천 어학원 등록안내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6. 27.

청주필리핀어학연수 바기오 추천 어학원 등록안내

 

 

안녕하세요:)) 필리핀 상담 잘해주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 원더실장입니다.

 

필리핀은 우리나라와 접근성도 좋고 가성비 좋은 비용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어학연수지로서의 인기가 여전히 많습니다. 요즘같이 물가가 급속하게 오르는 시기에 경제적인 어학연수가 가능하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인거 같아요.

필리핀 어학원들이 오픈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당장은 안되는 곳들도 있지만, 바기오 베씨어학원은  지금이라도 어학연수는 가능해요.  특히 바기오 베씨어학원은  학생분들이 하고 싶은 프로그램에 따라 캠퍼스를 분리 운영하게 됩니다.

그럼 베씨의 각 캠퍼스 별 특징에 대해서 소개 드려볼까요~?

 

 

 


캠퍼스 1.  BECI THE CAFE 전경


BECI the Cafe Campus는 숲 속의 카페같은 공간에서 API BECI 아카데미의 전문적인 선생님들의 십수년 간 쌓아온 스피킹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스피킹 능력을 빠른 시간에 향상시키기 위해 특화된 캠퍼스입니다. 특히 영어에 두려움을 갖고 있는 학생이나 왕초보 실력의 학생들이 영어에 자신감을 갖고 빠르게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베씨 더 카페 프로그램

코스  코스 구성
SPEED ESL 1  총 8시간 (1:1 4H) + 그룹 2H + 나이트옵션 2H)
SPEED ESL 2  총 8시간 (1:1 6H) + 나이트옵션 2H
LITE ESL  총 6시간(1:1 2H) +그룹 2H + 나이옵션 2H
TRAVEL   * 수업은 옵션
REHAB   * 수업은 옵션

 

 

 베씨 더 카페 기숙사

 

1인실/2인실/3인실/4인실     

  매일 1회 아메리카노 제공/ 매월 1회 단체 BBQ 파티/ 매월 1회(50분) 원내 마사지

 

 


캠퍼스 2.  BECI 시티 캠퍼스


바기오 시티에서도 번햄파크 바로 옆 최중심지에 위치한 BECI City Campus(기숙사 6~8층,강의실 9층)는 이미 사회생활을 시작한 30대 이상의 성인들에게 특화된 캠퍼스로써, 단순히 대부분의 연수생들이 직장인, 창업준비자나 기업가, 취업 준비생 등의 사회인들로 구성되어 있어, 연수생끼리의 네트워크 형성 및 최신 비즈니스 동향 등의 이야기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업종 교류의 장소로도 최적의 환경입니다.

 

추후 공지 예정

 

 


캠퍼스 2.  BECI 스파르타 캠퍼스


BECI Sparta Campus는 Sparta시스템을 통해 TOEIC & IELTS 점수보장 코스와 24스파르타 ESL코스를 운영하여 단기간에 학생들의 시험점수와 어학실력의 향상을 도모합니다. 전문 지식을 갖춘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학생의 레벨에 맞는 양질의 영어 교육을 제공합니다. 정규수업 시간 이외의 시간에도 학생들의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기숙사를 학생 3인과 강사 1인 구성으로 각 방을 배정하여 학생들이 24시간 영어에 노출될 수 있도록 운영합니다.

 코스 코스 구성
24 스파르타 ESL 총 10시간 (1:1 5H + 그룹 2H + 나이트 3H)
TOEIC보장반(12주) 총 9시간 (1:1 4H + 그룹 2H + 나이트 3H)
IELTS 보장반(12주) 총 9시간 (1:1 4H + 그룹 2H + 나이트 3H)

 

 

 기숙사  3+1인실 기숙사   (학생3명+필리핀선생님 1명으로 구성)

 

정규오픈일정: 2022년 7월 1일

 

 

지금까지 바기오어학연수  대표어학원 베씨어학원 운영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베씨어학원은 학생에게 세심하게 신경써주고 학생 관리 잘하는 어학원으로 유명하였던 곳이라 안심하시고 등록 해 보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원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