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필리핀 전문유학원들이 손꼽아 인정하는 셀라어학원 너는 누구? [청주필리핀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5. 17.

필리핀 전문 유학원들이 손꼽아 인정하는 셀라어학원 너는 누구? [청주필리핀유학원] 

 


안녕하세요~ 청주에서 필리핀 어학연수 진솔하게  상담 잘 해주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필리핀 셀라어학원의 어학연수에 대해 포스팅 하려구요.

 

 

세부에 있는 셀라어학원에 대해 말하자면 팬더믹 시기에도 '온라인셀라' 화상영어를 꾸준하게 학원관리를 하여  학원을 닫지않고 유지하여 왔으며. 강사진도 팬데믹 이전의 강사진을 유지하며 강사실력 관리를 해온 곳이라 믿을 수 있는 어학원입니다. 현재 소프트 오픈 중에 있으나 현지의 학생의 말에 따르면 강사진이 너무 잘 가르친다고 합니다. 그런만큼 강사의 질을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을 해 왔기 때문에 셀라어학원을 선택하셔도 후회 없을거에요.

 

 

 


셀라어학원은 학원을 재 오픈(22년 5월) 하면서 빵빵한 프로모션을 여러분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2022년 6월 24일기간 내 등록을 하셔야 혜택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ㅠㅠ

 

프로모션

5월 출국자 할인; 4주당 20만원 할인+ 내부기숙사 업그레이드 (4인실->3인실/ 3인실->2인실/2인실->1인실)
+수업 업그레이드 (그룹수업-->1:1 수업 전환)
6월 출국자 할인: 4주당 20만원 할인+ 수업 업그레이드 (그룹수업--> 1:1 수업전환)
공통: 고투게더  10% 할인

* 기숙사 프로모션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외부 기숙사 업그레이는 안됨)
* 여름 성수기(7~8월)은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프로모션은 등록은 6월 24일까지 해야 하나 시작은 늦어도 22년 11월 28일까지 시작해야 합니다.
 * 외부기숙사는 기숙사 업그레이드 적용 없음

 

 



셀라개설 프로그램



 셀라 프로그램  안내

1. 라이트 ESL (Light ESL)
라이트 ESL 과정은 효율적인 시간 선택으로 영어 수업과 세부에서의 라이프를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수업은 오전반 / 오후반 중 선택하여 수업이 가능하며, 일대일 4시간과 그룹 1시간으로 부족한 회화 실력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파워스피킹 1 (Power Speaking 1)

파워스피킹 1 과정은 일대일 4시간, 그룹 4시간의 5:5 비율로 다양한 영역의 균형 있는 영어학습이 가능합니다. 일대일 수업을 통해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고, 그룹 수업에서의 본인의 영어학습 목적에 맞는 과목을 선택하여 영어 사용에 대한 자신감 향상과 더불어 탁월한 회화 실력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파워스피킹 2 (Power Speaking 2)
파워스피킹 2 과정은 셀라어학원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단기간에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들께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일대일 6시간과 그룹 2시간으로 구성된 파워스피킹 2는 학생들의 필요에 따른 효율적인 맞춤식 학습이 가능하여 일대일 수업의 학습 주제를 선정하고, 그룹 수업 역시 본인의 필요에 따라 수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가족연수 ( Family junior, Family Guardian)
가족연수는 방학때만 4주~8주까지 방학만 이용하여 수업을 들으려는 분이 대부분이라 마감이 빠릅니다.가족 연수 프로그램은 모든 수업이 1:1 수업으로 진행되는게 다른 어학원과 다른 점이라 볼 수 있어요. 가족연수자들은 희망자에게는 콘도기숙사로 배정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시험 준비(IELTS, TOEIC, OPIC) 프로그램과 가족연수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셀라어학원의 도보 5분거리에는  스타벅스와 레스토랑, 고급 슈퍼마켓, 키즈카페 등이 있어서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는 항상 더운 도시여서 편리한 기숙사 시설이 절실히 필요한 것 같아요.

필리핀 가족연수 프로그램 자료가 필요하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시거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는 하루 되시길 바라며 또 좋은 정보를 가지고 다음에 또 만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