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유학원 필리핀 키스톤에서 바다바람 쐬며 어학연수 하실 분!!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4. 5.

청주유학원  필리핀  키스톤에서 바다바람 쐬며 어학연수 하실 분!!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오늘은  필리핀의 오픈 소식을 손꼽아 기다렸던 분들에게  키스톤어학원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영어 공부를 위해 많은 분들이 필리핀 키스톤에서 어학연수를 하셨었는데요~ 키스톤어학원은 코로나로 인해  약 2년간의 휴업을 하다가~필리핀 정부에서 외국인 출.입국을 허용함에 따라 4월에 드디어 키스톤 어학원을 재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키스톤 아카데미는 2022년 4월 2일 소프트오픈을 시작으로 새롭게 단장된 모습으로 개장을 하는데요.  
키스톤 아카데미가 위치한 수빅경제자유특구(Subic Bay Freeport Zone)는 팬데믹 초기부터 현재까지 확진자가 거의 발생하지 않았으며 지역봉쇄도 없었던 곳입니다. 또한 2022년 2월 부터는 확진자가 ZERO로 관리되고 있는 필리핀 도시입니다.



키스톤어학원의 오픈 일정을 알려드리자면요.

1. 소프트오픈 일정 및 기간 
-2022년 4월 2일 ~ 2022년 6월 30일 


2. 프로그램 안내 
-소프트오픈 기간 동안에는 ESL(GCS, ICS), REFRESH 프로그램만 운영될 예정입니다. 

 



필리핀수빅 지역이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필리핀에서는 유명한 휴양지이자안전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어학연수 지역입니다!수빅은지난 10여 년간 SBMA 내에 강력범죄율은 0%로, 수빅은 보라카이, 보홀과 함께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으로 표시됩니다. 

 

 

2011년에 설립된 키스톤어학원은 수빅의 대표어학원으로 약 150명 정도의 인원의 중형 어학원으로, 학원 역시 안전한 빌리지 내부에 위치해 있어 학생분들이 방과 후 산책이나 조깅을 해도 될 정도로 주변 치안이 좋습니다. 또,수빅의 가장 큰 장점으로도 꼽히는 것이 바로 다양한 액티비티와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청정지역인데요, 필리핀인들이 가장 찾고 싶은 휴양지로 요트투어, 골프, 승마, 스쿠버 다이빙, 정글 체험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빅의 장점을 정리해 드리면요.

- 필리핀에서 안전한 도시 

- 가장 가고 싶은 필리핀 자국 관광지 

- 아름다운 해변 

- 직접 운전 가능할 정도로 정비 잘된 도로망

 - 다양한 액티비티 

- 스테이크, 쿼사디아, 딤섬, 일본라멘 등 맛있는 음식들

 - 경제자유지역으로 수입품 면세

 

 

키스톤어학원에 가서 영어많이 늘고왔다는 학생들이 많기때문에 어학원 퀄러티에 대해서는 고민안하셔도 될 것 같고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필리핀어학연수 상담부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수속 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어학연수 막연히 혼자 생각하시고 고민하는 것보다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을 찾아주세요.  넘버원 유학이 여러분의 어학연수 준비에 코치 역할을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