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필리핀유학원 파인스(파인즈) 어학원을 선택했더니 실력 확! 오르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3. 30.

청주필리핀유학원 파인스(파인즈) 어학원을 선택했더니 실력 확! 오르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필리핀이 국경을 열면서 필리핀 문의도 조금씩 오고 있는데요.  필리핀으로 어학연수 하러 갈때,  어느 어학원으로 정해야 할지 무척 고민이 되실꺼에요.  그럴땐  파인즈어학원도 위시리스트에 넣어주세요. 왜냐하면 코로나 이전부터 바기오에서 너무나 유명한 어학원이고 잘 가르치기로 소문나서 학생들이 앞다퉈 신청한 어학원이거든요.

 


파인스어학원은 필리핀 북부 산악지형인 바기오시에 있는 19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필리핀 명문 어학원입니다.
바기오는 4계절 내내 한국의 가을과 비슷한 온도라 덥거나 춥지않게 적당한 온도에서 공부를 할수 있는곳입니다. 필리핀은 동남아지역이라 보통 모두 다 일년내내 덥다고 생각하지만 바기오는 필리핀의 북쪽의 고산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다른지역들과 날씨가 달라요~바기오지역은  정말 공부만 집중적으로 하고 싶은 학생들이 많이 선택하는 곳으로  면학 분위기가 잘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파인즈 어학원은 세부에도 어학원이 있어요. 파인즈의 세부어학원 이름은 세부 블루오션입니다. 그러니까 파인즈어학원이 본점, 세부 블루오션은  지점?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파인스 어학원은 22년 4월 1일에 소프트 오픈을 하면서  추후 공지일까지는 1인실과 3인실만 등록이 가능해요.

그리고 5월 21일 입학시까지만 메인캠퍼스만 운영을 하게 됩니다.

정규픽업은 22년 4월 9일(토)부터 2주단위 픽업을 하게 될 것이나   5월 21일까지는 매주 픽업은 가능합니다.

 

파인스 어학원은 레벨에 따라 두곳의 캠퍼스를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어요~ 메인캠퍼스는 초중급학생들이 연수를 하는곳이고, 중급이상의 레벨학생들 & 전문 시험대비운영반을 운영중인 차피스캠퍼스입니다. . 파인스어학원 메인캠퍼스는 약250명의 학생들을 수용할수 있는 강의실과 1인실/2인실/4인실/6인실기숙사가 마련되어져 있고 1레벨부터 5레벨까지 초중급학생들이 이용하고요.

 2번째 캠퍼스인 차피스캠퍼스에는 약 150명의 학생들을 수용할수 있는 강의실과 1인실/2인실/3인실 기숙사가 마련되어져 있고  6레벨부터 10레벨의 중상급자 학생들이 연수할수 있으며 아이엘츠/토익/토플/오픽등릐 코스가 있어 전문 시험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어요.

바기오 PINES어학원은 다양한국적비율과  깨끗한기숙사,  수준높은 강사진들로 인해 필리핀어학원중에서도 마감이 빨라요.

혹시라도 필리핀어학원을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언제든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에게 문의주시면 세부적인 상담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해 언제든지 궁금하신 부분은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