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필리핀유학 Phil

청주필리핀 유학원, EV어학원이 6월6일에 비긴 어게인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3. 24.

청주필리핀 유학원,  EV어학원이 6월6일에 비긴 어게인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필리핀은 우리나라와 가까우면서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도 배울 수 있어 어학연수 호황기를 누렸었던  나라였습니다.   팬더믹때문에 약 2년간 국경의 문을 걸어잠갔다가  드디어  국경을 열었어요~  특히 휴양지로 유명한 세부는 최고 인기를 누렸던 지역이었는데요, 그 중 까다롭게 어학원을 고르는 학생들이 꼬옥 찜 하는 그 어학원,  EV어학원이~~~~ 6월 6일자로 학생을 받기 시작한다는 반가운 뉴스를 전해  주셨습니다~*

 

 

-EV어학원이 전하는 말 인용-


안녕하세요, 필리핀 세부 EV어학원입니다. 지난 2년간 예상치 못한 코로나 사태임에도 불구하고 EV어학원을  믿고 기다려 주신 학생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마침내 필리핀 정부의 해외 관광객 입국 허용에 따라 EV어학원의 오픈일 및 안내사항을 전달해 드립니다.

 

EV어학원의 임시오픈  6월 6일(6월 5일부터 입실가능)부터이며,  6월 6일부터 7월 4일 이전까지는 가능 수용 인원의 50%만 등록을 받을 것이며 수업은 ESL, Power Speaking, IETLS  수업만 가능합니다.  모든 타입 기숙사는  오픈하며  식사는 1일 3식을 제공하나  뷔페는 일시 중단합니다.  잠시 액티비티는 제공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EV어학원은 7월 4일부터는 정식으로 오픈하기 때문에 모든 코스 등록 전부 가능하고 가능 수용인원의 100%까지 고객분들을 받을 것입니다. 식사는 1일 3식을 제공하며 액티비티는 코로나 상황에 맞게 줌바, 요가, 아일랜드 호핑 등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기타  6월~8월까지 가족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국가별 5팀까지 신청가능하고 한국은 10팀만 모집합니다.

 

  "한국인 10팀 선착순 모집합니다"

 

필리핀에 입국을 위해서는 하기의 서류들을 지참해야 합니다.

1. 영문 코로나 백신접종 증명서

2. 출발시간 기준 48시간 이내 RT-PCR 테스트 또는 출발시간 24시간 이내 신속 항원검사(Antigen)음성확인서

3. 왕복 항공권(30일 이내 리턴 티켓)

4. 여행자 보험(코로나를 포함한 진료비 $35,000이상 보장)

5. One health Pass(OHP)등록 (출발 3일내)

6. 6개월 이상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여권

 

 

6월 6일부터 오픈하는 EV어학원,  세부 톱 어학원이라 빨리 자리가 찰 수 있습니다.   

청주필리핀유학원 넘버원유학은 필리핀   세부현지 방문 경험과 학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효율적이고 낭비없는 연수를 시작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어디로 정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필리핀 전문가 넘버원유학원으로 자문을 구해보시거나 찜한 학교를 알려주시면 저희가 어떤 곳인지 설명 잘 해 드리겠습니다^^ 필리핀어학연수 문의 많이 많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