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유학원' 미국비자신청 일양택배로 접수하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2. 31.

청주유학원 미국비자신청 일양택배로 접수하기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청주센터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미국대사관에서는 한시적으로 인터뷰 면제를 해 주고 있어,  신규 학생분의 서류를  일양택배로 보내보았습니다.

청주일양택배는 청주에 한곳이고 과거에 보면 이전을 자주하여서 갈때마다 문의를 하고 가고 있어요.

과거에는 가경동 홈플러스에서 열발전소인가 거기에 있었고  그 뒤 세광고 뒤로 이전하였다가  이번에는 청남가구단지

가는 길에 새 터를 잡았더라구요~ 청주 일양택배는 이전을 자주 하는 건지 아니면 영업소를 매회 새로 지정하는 지는 잘 모르겠지만 항상 먼저 전화로 문의하고 가는게 좋습니다.

이번에도 먼저 전화로 물어보고 알려준 주소를 네비게이션에 입력해 보았는데요.  알려주신 주소가 네비게이션에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가까운 주소를 알려달라고 했더니 아래 주소를 알려주었어요.

 

 

 

 청주시 남이면 가좌신송로 45 
 T: 043-236- 0070

 

 

 

위 일양택배 간판은 큰편이 아니라서 잘 못보면 그냥 지나칠 수 있어요.

청주이마트가 있는 도로를 따라 운전하고 오신다면 가좌삼거리에서 죄회전 후 조금만 직진하면 위 간판이 보여요.

일양택배 표지판 바로 전에 풋볼축구장 간판이 보이는데 풋볼축구장 간판이 보이면 거의 다온거에요.

 

풋볼축구장 간판에서 1~2초 정도만 더 직진하면 바로 운전석 왼쪽에 '일양택배' 간판이 있습니다.

 

처음 가시는 분은 일양택배 간판이 눈에 안띨 수도 있는데, 여러번 가면 눈에 팍 들어옵니다요 ㅋㅋ

 

휴. 다 왔습니다. 청주 일양택배에 왔어요. 운전을 35분 넘게 하고 왔어요~ ㅜ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운전자님

고생하셨네요 ㅋ

 

 

 

미국학생비자 택배 접수비 14,000원을 현금으로 내면 직원언니 분이 가져온 서류를 택배봉투에 넣어 봉 합니다.

미국 대사관 서류 도착은 다음날에 도착하는데요.  금요일에 접수하시면 토요일이 아니라 월요일에 도착을 합니다.

일양택배에서 서류신청자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내준다고 해요.

 

 

 

접수하고 나서 1주일 뒤 미국비자 신청한 학생은~  무사히 학생비자 받았습니다.

 

이상으로 미국비자 인터뷰 면제자를 위한 택배접수에 관해 간략하게 살펴보았는데요.
미국 비자 신청을 의뢰하고 싶으시거나 서류접수에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그럼 오늘도 힘차고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