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캐나다상담 '청주유학원' No1으로 들어오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0. 3.

캐나다상담 '청주유학원' No1으로 들어오세요!

 

 

안녕하세요~ 캐나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넘버원유학입니다!

길고 긴 코로나도 이젠 막바지로 가는 것 같아요~

먹는 치료제도 나왔다고 하니 코로나도 곧 아웃 되어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요 선진국들은 백신 접종율이 높아져 입국 조건을 간소화 하고  있습니다.

백신을 풀로 다 접종 받으셨다면 자가격리도 면제되고 있어서  올 상반기보다는 캐나다로 유학가기에  훨  편한 점이 많아졌습니다.

 

 

청주유학원 중에서 캐나다 어학연수에 관한 상담은 조심스럽게 넘버원(No.1)에서 하셔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캐나다의 경우에는 항상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곳 중 하나로 오랜시간 다양한 케이스를 상담하고 진학시켜왔고 

캐나다 유학 상담뿐만 아니라 캐나다  수속경험이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캐나다 유학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캐나다인 경우에는 일반 연수부터 시작해서 가족연수/영어캠프 대학진학, 캠프 등 다채로운 케이스들이 많았습니다.

그만큼 캐나다는 연수와 유학에 관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국가입니다.

 

 

 

무엇보다 캐나다는 6개월 이하 캐나다 방문시 번거로운 비자 발급 없이 입국이 가능한 나라입니다.

캐나다는 2주일 이상 6개월 기간동안 학생비자 발급이 없이도 학업을 진행 할 수 있다는게 최고의 장점입니다.

즉 한국학생이 6개월 이하의 기간 동안 캐나다 어학연수를 계획할 경우 복잡한 비자 발급절차 없이 출국이 가능합니다..

캐나다 어학교육기간은 단기간 동안 말하기, 듣기, 쓰기 등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국가입니다.

어떤 학생분들은 장기유학 전 캐나다에 자신의 적응력을 미리 시험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캐나다 단기 어학연수를 사용하는 경우도 아주 많은데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캐나다에서 귀국 후 출국을 다시하는 케이스는 타국가보다 훨씬 많습니다.

 

 

                               청주유학원 NO1 학생과의 카톡^^

 

                                                       

 

 

넘버원 청주유학원 센터로 오신다면 최신 업데이트 된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은 미국과 캐나다, 영국 위주로 가고 있지만 내년에는 다양한 국가로 출국도 가능하리라 봅니다.

코로나 시기인데도 코로나에 개의치 않은 학생분들도 제법 출국했고 학생들의 비자도 많이 도와드렸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은 처음 상담부터 비자 그리고 오티 출국하는데까지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청주유학원은 냉정하게 사실대로 상담해 드리고 있어서 이런 유형의 상담을 좋아하시면면 넘버원으로 오시길 바랍니다.

상담료는 없습니다. 

 

이렇게 학업을 위해 다시 떠날 수 있다는 일상에 감사드리며 오늘 글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유학상담에 대해 더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넘버원유학 연락처로 문의주시고,  오늘도 힘차고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