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이 알려주는 캐나다 알뜰어학연수 방법@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0. 13.

청주유학원이 알려주는 캐나다  알뜰어학연수 방법@

 

 

 

안녕하세요~ 캐나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어학연수나 유학을 준비하다 보면 혼자서 하기에 버겁다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어디로 가야할지~ 어느기관이이 좋을지~ 비자는 어떻게 해야 할지~  숙소는 어떻게 해야 할지.....,, 혼자서 하셔야 할 일이

정말 많게 됩니다. 그런데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만 두드려 주시면 대신해서 순조롭게  유학업무를 착착 진행 해 드립니다.

 

 

 

학생분과 상담을 하다보면 어학연수 갈 때 장기등록이 좋을지 단기등록이 좋을지 고민이 된다고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청주유학원을 방문해 주신다면 어떤 것이 좋을지 말로 설명해 드릴 수 있지만 오시기가 번거로우니, 오늘은 어학연수 장기등록의 매리트가 뭐가 있는지에 대해서  풀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기등록의 메리트

 

 

메리트1. 장기등록은 철저한 계획 수립으로 학업의 효율 극대화


 장기등록의 경우 먼저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학업 기간을 정하고 등록을 마친 후 어학연수를 떠나면 공부에만 전념할 준비를 할 수 있으며 꾸준히 일관성 있는 프로그램과 안정된 주변환경에서 공부하는 것이므로 학습효과가 큽니다. 현지에서 마음의 여유를을 가지므로 다양한 문화체험과 교제, 취미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으며 학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고급과정의 프로그램까지 수강할 수 있습니다.

 

 

 

메리트2. 교사진과 친구와의 안정적인 관계 유지

 


장기과정을 밟는 경우에는 교사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각 분야의 영어능력을 고르게 향상시킬 수 있지만 단기과정의 경우에는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받기가 어렵습니다. 단기등록자라면 경우  금방 종료 날짜가 끝나기 때문에  교사진과 현지에서 만난 친구와의 관계는 금방 끊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등록인 경우에는 현지에서 만난 교사진과 학교 친구들과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 혼자  외국에 외롭게 있다는 느낌을 잊게 만들어,  하루하루의 생활을 즐겁게 보낼 수 있겠습니다.

 

 

메리트3. 단기 등록에 비해 탁월한 비용 절감


단기로 등록을 여러 번 하는 것보다 장기등록으로 학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단기 등록시에는 학비 할인혜택 및 장학혜택을 받는 것이 적습니다. 학비는 주당 가격으로 책정되기 때문에, 단기로 등록할 수록 주당 학비가 높으며 장기로 등록할 수록 주당 학비가 낮아집니다. 장기등록을 하면 학교의 행사기간에 따라 30% 할인 또는 20+4주무료, 30+6주 무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과정의 학비혜택이나 할인은 첫 등록시 제공되는 혜택으로, 단기 등록 후 현지에서 연장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메리트4. 불필요한 시간 낭비 방지


단기로 어학원을 등록하고 이리저리 학교를 옮기는 분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가보지도 않았는데 등록한 어학원이 나에게 맞는지 알 수가 없다는 이유에서입니다. 단기로 등록한 경우 첫 학교가 끝나고 난 뒤 이동할 학교도 알아보느라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가 많고,   쉬었다 해야 한다는 이유로 새로운 학교의 시작 날짜를 한~두달 이후로 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출발전과 똑같이  알 수 없다는 이유로 초단기 등록을 합니다. 그렇게 되면 한달 뒤에는 또다시 새로운 학교를 알아봐야 하고 ........,,, 매번 이런 쉬었다 했다하는  패턴으로 지속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지속이 되면 나중에는 영어공부를 하러  온건지  쉬러 온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부디 어학연수는 제한된 시간과 기간 동안만 영어향상을 위해 온 거라   불 필요한 시간을 낭비하면 절대로 안됩니다. '시간은 정말 후딱 갑니다' ㅠㅠ  으크, 그러고보니 2021년 얼마 안남았네요 ㅜ

 

 

 

장기등록연수는 더 꼼꼼하고 더 체계적인 상태에서 어학연수 효율을 최고치로 올리고자 하는 분들이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어 속담 중에 No pain, No gain.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고통없이는 얻는게 없다고요.  지겹지만 참고 버티면  첫 도착할 때보다 영어실력이 놀랍도록 향상되어 있게 될 것입니다.

 

개인마다 예산이나 목표에 따라 기간이 달라지겠지만 제대로 된 영어공부와 문화체험을 위해서는 6개월 이상의 장기 어학연수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넘버원유학은  학생의 입장에서, 학생이 먼저라는 생각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맞춤형 유학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어학연수, 유학, 조기유학과 비자 관련한 부분들은 언제든 넘버원 유학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은 냉정하게 사실대로 상담해 드리고 있어서 이런 유형의 상담을 좋아하시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