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Y**님 캐나다 학생비자 승인되셨습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0. 17.

청주캐나다유학원 Y**님 캐나다 학생비자 승인되셨습니다.

 

 

 

엇그제만 해도 여름같은 기온이었는데 갑자기 겨울날씨가 되버렸네요.

급작스럽게 내려간 기온때문에 감기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이번 한주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청주캐나다 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의 원더실장입니다~

2주전에 양**님께서 캐나다 학생비자 승인을 받았는데 포스팅 한다는 걸 깜빡했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분은 캐나다 컬리지 1월학기로 진학하는 학생인대요. 12주 걸린다는 걸 보고 서둘러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승인되었어요.

그런데 얼마나 다행인 줄 몰라요.  출발하기까지 약 2달정도 여유가 있기 때문에 출국준비를  여유롭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캐나다 이민국에서 직원을 충원했는지 아니면 한국의 위상이 높아져서 그런지 빨리 처리를 해 주는 것 같습니다

 


캐나다에서 6개월 이상 체류 및 학업을 목적으로  한국에서 캐나다로 입국하는 분들은  학생비자를 한국에서 발급 받아야 합니다.  
캐나다 유학 허가증은 레터형식으로 발급이 됩니다. 이 레터를 출력하여 캐나다 입국 시, 캐나다 공항의 Immigration Office의 심사관에게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Office에 제출하시면 학생비자 원본을 그 자리에서 프린트하여 여권에 부착해 줍니다.

체류기간은 입학허가서 종료일을 기준으로 주는데요. 

만일 초등학교 유학을 위해서 캐나다 학생비자를 신청한다면  대게 초등학교 한학년 기간동안 체류기간을 받을 수 있고.  중

고등학교인경우 학업기간 +3개월,  대학인 경우 학업기간 +3개월,  코업프로그램인 경우, 현장실습 종료일 이 되겠습니다.

 

 


6개월이상의 학업을 계획한다면 학생비자를 받아야 하지만 6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eTA라는 전자여행 허가를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승인받은 후 캐나다로 출발하면 됩니다

 


캐나다 유학을 가려한다면 캐나다 학생비자 실무 경험이 많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세요.
캐나다유학 또는 어학연수에 대해서 질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카톡이나 전화를 주시면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넘버원유학을 방문해 주시면 좋구요~

심사숙고해서 결정한 캐나다유학! 실수없이 잘 선택하고 좋은 결과 얻어 돌아와야 하겠죠?

청주유학원 넘버원이 여러분의 캐나다 유학준비에 든든한 도우미가 되겠으니 믿고 맡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