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따끈한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JOB 패키지'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0. 25.

청주유학원 따끈한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JOB 패키지

 

 

안녕하세요~캐나다 상담 잘 해주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질 정도로 차가워지고 있어요. 가을이 점점 깊어가는 것이 느껴집니다.
건조한 계절인 만큼 항상 건강유의하시고 활짝 웃는 날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패키지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청주유학원에서 상담을 하다보면 워킹홀리데이로 가려는 분이 많으신대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가려는 주요 목적은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라고 들 말합니다. 
사실 캐나다 땅을 밟는다고 해서 영어가 저절로 늘지 않습니다. 
언어향상의 지름길은 꾸준히 영어공부를 하는 거죠.  특히 영어 학원을 다닌다면 영어실력은 훨씬 빨리 늘 수 가 있습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로 가신다면 영어환경,  즉 캐나다인 사장님과 캐나다인 직원분과 함께 일을 하고 싶어할텐데요.
캐나다인 사장님이 영어못하는 외국인을 채용할까요~? 설사 운이 좋아 잡을 구했다고 하더라도 캐나다인 사장님과 스탭진과 의사소통이 안된다면 그 일을  유지하기가 힘들 것입니다.


 

 

밴웨스트 컬리지는 영어환경에서 일하고 싶은 워킹홀리데이 비자 학생들을 위해 프로그램을 개설했습니다.
밴웨스트는 명실상부한 코업학교로서 코업팀이 잡 트레이닝도 해 드리구요.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및 인터뷰 연습,
취업처 배정까지 철저한 시스템에 의해 전문적으로 진행 해 드립니다.

밴웨스트를 선택하면 캐나다 BC주의 두 도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캘리포니아라고 불리는 캘로나와 살기 좋은 도시 상위 랭킹의 밴쿠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취업 준비는 코업 전문 코디네이터의 전문적인 지원아래 학생의 경력과 영어 실력에 따른 일자리를 배정해 드립니다.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만든 비즈니스 영어프로그램을 배웁니다. 취업 전 후에 필요한 내용을 다룹니다 캘로나 캠퍼스의 경우 자원봉사 프로그램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외 취업에 적합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연습, SIN 번호 신청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밴웨스트 컬리지는 누구?

 

 

밴웨스트 컬리지 (VanWest College)는 캐나다에 있는 어학연수 기관으로 깨끗하고 최신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밴웨스트는 밴쿠버에서도 유명한 어학교이지만 분교인 캘로나 캠퍼스도 반응이 좋아요.

캘로나는 밴쿠버와 같은 대도시 보다 학비와 생활비가 저렴하여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연수가 가능합니다.

 

 

캠퍼스 이동 시 편도 고속버스 비용 무료 제공
학비 (30레슨), 입학신청비, 교재비, Job training, 일자리 배정

 

 

 

캐나다 유학과 캐나다 워킹홀리데이의  상담이 필요하다면 저희 청주유학원 NO 유학으로 문의주세요.
저희가 총 예산금액이랑, 생각하시는 학교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릴 수 있으니,

시원하게  상담가능한 저희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으로 물어봐 주실것을 바랍니다 ^^

혹시 지역이 청주라면 방문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