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탐우드는 슬기로운 경험이었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1. 22.

'청주유학원' '캐나다 탐우드'는 슬기로운 경험이었어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입니다.

뜨끗한 국물이 생각나는 제법 쌀쌀한 날씨와 팬더믹이 아직 안끝났는데도, 젊은이들의 유학의 꿈은 더이상 팬더믹에 신경쓰지 않나봅니다. 밴쿠버 사무소에서 말하길 요즘 캐나다로 들어오는 학생분들이 굉장히 많아져서 픽업때문에 바쁘다고 하네요.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탐우드에서 연수경험이 어떠했는지 알게 해주는 탐우드 연수후기 게시합니다.

 

 

[2021년 상반기 General English 토론토 이*희 학생 후기]

 



TAMWOOD 탐우드만 의 큰 장점!

제가 생각하는 탐우드만의 큰 장점은 선생님과 학생 관리입니다! 사실 이번이 두번째 어학연수인데 첫 어학연수는 미국의 대형 어학원에서 하였습니다. 대형 어학원이고 이미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하였는데 수업 만족도가 높지 않았고 많이 실망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많은 기대하기는 어려웠고 수업만 잘 따라가야지 라는 생각으로 시작하였는데 탐우드의 수업만족도는 매우 높았습니다. 졸업때까지 두명의 선생님과 수업을 들었었는데 두분 모두 학생들을 잘 이끌어 주시고 수업의 퀄리티가 정말 좋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두분다 학생 가르친 경험이 많으셔서 한국 학생의 이해도가 높았고 한국 학생들이 영어를 하면서 어려워 하는 부분을 알고 계시기 때문에 그 부분을 고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중간 생략)

특히 선생님들이 에너지가 넘쳐서 수업내내 지친 모습을 보기 어려웠고 정말 학생들을 위한 수업을 해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선생님들이 본인 직업에 자부심을 느끼고 학생 가르치는 일을 좋아한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사실 3개월만으로는 영어 실력이 향상되기는 어렵다고 다들 말했지만 저는 이번 3개월동안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고 영어의 자신감도 전보다 많이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학생관리 부분입니다! 저는 토론토 캠퍼스에서 공부를 했었지만 밴쿠버 캠퍼스에 계신 한국인 담당 매니저님이 캐나다에서 자가 격리할 때부터 지금까지 정말 케어를 잘 해 주셔서 학교로부터 관리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학업 부분이나 캐나다 생활의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같은 캠퍼스에 계시지는 않지만 항상 먼저 연락해주시고 가까이에 있는 것처럼 신경 많이 써 주셨습니다. 특히 학업부문 많은 고민 있었는데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조언 많이 해주시고 저의 상황에 맞춰서 계획을 세워 주셨습니다 이 두가지 부분이 어학원을 고르는데 큰 차별점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미래 TAMWOOD 탐우드 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나 응원


어학연수가 처음이신 한국 학생분들에게 꼭 탐우드를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코로나라는 상황때문에 어학연수의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오히려 학생들이 많지 않기 때문에 선생님과 더 많은 대화를 나눌수 있었고 다른 액티비티를 하긴 어려웠지만 개인적으로는 수업만으로도 충분히 많은것을 배우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캐나다도 탐우드도 모두 좋은 곳이니까 꼭 기대했던 결과를 모두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_^



[2021년 하반기 General English 토론토 최*리 학생 후기]

 


캐나다에 온 계기와 그리고 탐우드를 선택한 이유와 큰 장점!


저는 한국에서 영어영문학과를 전공 하고 있는 중이었지만 영작과 스피킹 실력이 만족스럽지 못한 상황이었고 아직 까진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중간 생략)
현재의 제 생각을 솔직하게 말씀 드리자면 탐우드를 정말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이 학원을 택한 것에 만족을 하는 많은 이유들이 있는데, 그 중 첫번째는 가장 중요한 수업내용 그리고 선생님입니다! 예를 들어, 학생들이 수업 중에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부분들이 있으면 선생님께서 예시를 들어서 설명을 해주십니다. 하지만 그 예시들이 뻔한 예시들이 아닌 최대한 재밌고 신선한 예시들로 기억에 잘 남을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그리고 제 담당 선생님의 경우 경력이 오래되신 분이라, 한국인들이 부정 의문문에 대답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많이 헷갈려 하고 약한 부분이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십니다. 그래서 수업 중에 제가 약한 부분인 부정의문문으로 질문을 해주시면서 대답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유도해주십니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이 헷갈려 하거나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으면 놓치지 않고 하나하나 잡아 주시는 수업 방식, 그리고 항상 활기 넘치고 재미있는 수업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두번째로는 캠퍼스 환경입니다. 탐우드 토론토 캠퍼스는 다운타운 중심지인 블로어영 스테이션 근처에 위치 해있으며, 베이 스테이션에서 내리면 바로 지하철에서 학원이 있는 건물로 갈 수 있을 만큼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다운타운에 있다 보니 수업이 일찍 마치는 금요일마다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가기도 위치상 좋고, 도서관도 바로 옆에 있어서 수업 마치고 공부하러 가기도 매우 편리합니다.

 

 

 


미래 TAMWOOD 탐우드 학생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나 응원


저는 탐우드 ESL 과정을 마친 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서 복학을 할 예정입니다. 제 전공 특성상 외국인 교수님 수업을 항상 듣게 되는데 내년부터는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스피킹 과목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어학연수를 결정하셨다면 내가 여기서 어떤 것을 얻어가고 싶은지, 어떤 생활을 보내고 싶은지 계획을 간단하게라도 세우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여기서 영어를 모두 배운다는 생각보다는 한국에서 미리 조금이라도 영어를 공부하시고 오신다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탐우드 연수후기 참 훈훈하지 않나요?  

넘버원유학은 캐나다유학부분 코리아 넘버원이라고 자부해요. 탐우드의 비용, 프로그램 내용에 대해서 많이 문의 주세요.

저희가 여러분의 슬기로운 캐나다유학을 위해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