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한국 간호사가 캐나다 간호사 되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2. 10.

'청주유학원' 한국 간호사가 캐나다 간호사 되기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 입니다

촉촉이 비가 내립니다. 뜨거운 커피 한잔. 잔잔한 음악과 함께 행복이 묻어나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캐나다 간호사가 되고 싶은 분이라면 캐나다에서  간호사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드립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소개드리는 프로그램은 한국간호사가 캐나다 간호사되기 프로그램인데요.

한국에서 간호사 경력이 1년 이상인 학생분들이 지원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명은  스프랏샤 컬리지의 Post Graduate Certificate in Nursing with COOP (PGCN-CO)입니다.

 

한국에서 이미 간호사로서 자격증이 있는 학생들의 경우 캐나다 간호사가 되기 위한 도움을 주는 과정으로 영어점수가 준비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입학신청시 영어 점수는 아이엘츠 6.0 이상의 점수를 제출하셔야 하며 한국에서 간호사 경력이 1년 이상이랑 간호 학사와 간호 자격증 등이 필요하겠습니다.

 

 

스프랏샤 컬리지 (SSC) 캐나다 간호사 되기 위한 프로그램

 

프로그램 명: Post Graduate Certificate in Nursing with COOP (PGCN-CO)

 81주 과정으로 45주 수업 +36주 코업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수업은 45주 수업 즉약 1년동안 수업을 받으시고 9개월동안 코업을 진행 합니다.

 

PGCN-CO 장점

1. 주정부 공식 인가 간호 과정을 제공하는 학교로서 높은 커리큘럼과 수업 퀄리티

    (PN 과정 학생 들과 같은 실습실 사용 ! 높은 합격율)

2. Nclex 미국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의 취업에 대한 문제를 학교 에서 취업 처에 대한 100% 보장 !

3. 학교 시작 부터 졸업 까지 학생비자와 일할수 있는 신분 보장

4. 높은 영어 실력과 이민 가능 직업군으로 취업시 이민 까지 가기가 수월 합니다.

 

 

그외에 스프랏샤 컬리지의 SSC 간호 보건 학부를 소개드리자면~~~~

 

PN ( Practical Nursing) - 실무간호사 (LPN) 가 되기 위한 학과로서  총 77주 과정으로 약 1년 8개월로 유학생 입학 가능 합니다.

입학 성적은 아이엘츠 7.0 (Listening 7.5) 아카데믹 성적이 필요 합니다. 만일 학생이 영어권 나라에서 고등학교 또는 정식 대학교를

3년이상 다닌 성적이 있다면 아이엘츠는 면제 가능 합니다.

 

HCA (Health Care Assistant) - 간호 조무사 과정으로 8개월 과정입니다 입학 성적은 아이엘츠 6.0 이며 아카데믹 제네럴 다 가능 합니다. 전 지역 캠퍼스 에서 시작 가능 합니다.

 

HCAIE-CO (Health Care Assistant Internationally Educated -Co-op) -  이과정은 위에 조무사 과정에 분야 영어 그리고 코업 수업이 추가 된 과정으로 총 66주 이며 이중 30주 수업 8주 실습 그리고 28주 유급 코업 입니다. 유급 코업은 학교 에서 배정해 드립니다. 입학 점수는 아이엘츠 5.5 이며 아카데미 제네럴 둘다 가능 합니다.

 

 

Sprott Shaw College(스프랏 샤 컬리지) 소개

 

Sprott Shaw College(스프랏 샤 컬리지)는 1903년에 오픈한 스프랏샤 컬리지는 BC주 내 최대 사립 컬리지로 BC주 내 13개의 캠퍼스가 있으면 직업교육 프로그램도 100개이상이나 있습니다. 광역밴쿠버인 버나비, 리치몬드 지역을 포함하여 밴쿠버에만 약 10여개의 캠퍼스가 있으며 간호학과, 준간호학과, 유아교육, 비즈니, 호텔경영 등의 코업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프랏샤 컬리지에서 국제학생에게 있기 있는 학과는  유아교육, 보건계열, 호텔교육학이며, 유아교육과 보건계열학과는 또 많은  학과로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한국간호사가 캐나다 간호사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렸는데요.  한국간호사인데 캐나다 간호사 되기 위한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다면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세요~  오늘도 힘차고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