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L***님 캐나다 비자승인되셨습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0. 27.

청주유학원 L***님 캐나다 비자승인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의 원더실장입니다.

오늘도 청주유학원의  L***님의  캐나다 학생비자가 승인이 되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은 캐나다 비자업무를  청주센터 역사만큼 (15년) 많이 다루어 본  유학원이에요.

 

청주유학원은 캐나다 학생비자 지침서에서 구비서류가 영어가 아니라면  공인된 번역자가 하라고 지시 되어 있어.

제가 일부로 비자 영어 번역을 위해  공부를 하여 통번역 자격증도 땄놨답니다 ㅋ

 

 

 


캐나다 학생비자 발급은 사실 국경(공항)의 이민국오피스에서 발급되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발급받은 캐나다 학생비자는 현지 국경(공항)에서 정식학생비자를 발급받기위한  전단계의 허가증으로서

정식 비자는 아니에요.  그렇지만 공항(국경)에서 비자승인레터가 있는 것이 증명이 되지않는다면 정식으로 학생비자

발급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꼬옥 한국에서 출발하기 전에 비자승인레터를  소지하여 출발하셔야 , 캐나다 공항에 도착해서 정식비자로 
변경이 가능하겠습니다.



캐나다 비자서류는 준비해야 하는 서류도 많고 온라인으로 신청해야 하는 복잡함 때문에 유학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잘못하여 비자발급이 되지 않고 있거나, 최후에 비자거절이라는 결과를 받으실 수 있거든요.
혹시라도 혼자 비자준비하는 것이 복잡하고 어렵게 느켜진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을 통하시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많이 웃으시고 에너지 넘치는 하루 되세요.
캐나다 유학으로 인해 학생비자를 준비하고 있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