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아직도 SGIC 통번역 과정을 모른다구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0. 7.

청주유학원, 아직도 SGIC 통번역 과정을 모른다구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 넘버원유학 청주센터입니다.

아침에는 선선한 바람이 상쾌한 하루를 열어주고 한낮에는 맑은 햇살 아래 따뜻함이  느껴지는 계절입니다.

시원한 바람과 따사로운 햇살을 흠뻑 느끼며 행복한 가을 되시길 바랍니다.

 

청주유학원에서는 영어 전공자라면 막바지에 통번역과 테솔과정을 수강해보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영어전공자에 맞는 실용적이고 매력적인 과정이니까요~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SGIC 통번역 수업에 대해 소개드려봅니다.

 

SGIC는 체계적이고 정확한 학사관리를 하고 있어서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SGIC 어학원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이에요.

  • 중소 규모의 가족적인 어학원
  • 일반영어과정 외에도  다양한 프로페셔널 과정
  • SPP(파워스피킹 프로그램). TESOL(테솔프로그램), IELTS프로그램, BEDP(비즈니스영어)
  • UCPP or PPP (대학진학프로그램)  EFP (통번역 프로그램)
  • 한국인 담당자가 한국학생들을 잘 살펴 줌

 

 

[ 2021년 가을 현재 오픈한 프로그램]

 

 

그중에서 통번역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어학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통번역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SGIC가 제일 활발히 운영하는 것 같아요. 통번역 프로그램을 EFP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한국말을 영어로 영어를 한국말로 동시통역, 번역에 대해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일단 EFP 프로그램은 한국보다 현지에서 인기 많은 프로그램이에요.

EFP는 English for Professionals 의 약자입니다.  한국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영어-한글 통번역 프로그램으로,

이미 영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아시면 영어표현을 좀 더 자연스럽고 원어민 답게 가다듬는 교정작업을 하게 됩니다

 

 

 

SGIC 통번역과정 수업 내용

동시통역과 번역의 지식을 체계적으로 배우게 됩니다.  Journal, Reading, Comprehensions, Article의 번역. 실생활에 유요한 관용어, 속어를 배웁니다. 시트콤 뉴스 등 실생활에 접하기 쉬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때문에 흥미를 고취할 수 있습니다.

즉석 통역 훈련을 하여 영어실력을 눈에 띄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번역, 기사 번역을 통한 전문적인 문장력 훈련 등 다양한 프리젠테이션을 통한 즉석 통역 훈련을 받게 됩니다.

학습량이 많아서 하루에 배우고 외워야 하는 이디엄, 동사구, 표현, 문장, 단어의 양이 일반영어과정과 비교했을 때 3배 이상이 많습니다.  그리고 동시통역의 기회도 경험 할 수 있다고 있습니다. 캐네디언이 이야기를 하면 학생이 한국말로 통역을 하여 선생님께 전달하고 선생님이 한국어로 이야기를 하면 학생이 캐네디언에게 직접 영어로 전달을 하며 수업이 진행이 됩니다.

기간은 보통 4~8주로 구성되어 있고 SGIC 레벨에서 6레벨 이상이 나오거나 IELTS 5.0 점수를 제출하시면 ESL일반영어 수업 없이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SGIC 통번역 수업을 이수하고 일어난 일

 

 

“통번역 들으니까 한국어에서 영어 번역하면서 작문 + 스피킹 연습도 되구요.

 영어에서 한국어 번역하면서 독해력 향상도 돼요. 그동안 배웠던 영어의 종합체예요!! 너무 좋아요 ”

 

 통번역 프로그램 시간표

 

캐나다 어학연수 어학연수 막연히 혼자 생각하시고 고민하는 것보다 넘버원 유학과 함께 그림을 그려보세요.

넘버원 유학이 여러분의 유학준비에 길잡이 역할을 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캐나다 어학연수 또는 통번역 과정을 원하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