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청주유학원, 벌링톤 스쿨 자가격리 기숙사 프로모션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3. 13.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영국 벌링톤스쿨에서 받은 소식 전달 해 드립니다.

벌링톤 스쿨은 정부의 코로나 방역지침대로 잘 따라왔고 이제 2021년 3월 21일에 학교를 재오픈합니다.

한국에서 오는 학생들은 10일동안 자가 격리를 해야 하는데  자가격리 숙소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엄격한 자가격리 도입으로 벌링톤스쿨에서는 벌링톤 스쿨내에 있는 기숙사를 자가격리 장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벌링톤스쿨의 기숙사는 한 건물내에 위치해 있고 리모델링을 잘 해 놔서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고 숙박비가 식사까지 포함되어 있어 안심하게 10일동안 자가격리를  할 수 있어요.  자가격리 하는 10일동안 싱글룸을 사용하며  3식을 벌링톤 카페테리어 직원이 방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Self-Isolation at Burlington Residence

 £ 500  -->   £350 /10일 (약 55만원)

 

포함내역: 10일간,  싱글룸, 3식제공 

 

10일동안 온라인 수업 참여를

원하면 추가비용 발생

 

 

영국 출발전 체크리스트 

1.  출발기준 72시간 이내에 검사한 COVID-19 음성 결과 확인서 소지해야 합니다. 반드시 영어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2. 온라인 Passenger Locator Form (승객위치확인서) 작성해서 전송해야 합니다.

 

3. 학생들은 10일 동안 격리(또는 격리)해야 합니다.  해외에서 영국으로 입국할 때  " Red travel list" 의 국가에서 온다면 정부에서 지정한 호텔에서 격리 필수입니다. 그러나 한국은 red travel 국가는 아닙니다.

 

 4. 모든 입국자는 travel test package를 예약해야 함. 이 테스트용 패키지는 £210파운드. 학생들은  2일차에 COVID-19

   테스트 해야 하고 8일차에 테스트를 해야 합니다.

   날짜 카운팅을 할때 도착하는 날은 0일입니다. 도착다음날부터 1일로 카운팅을 시작합니다.

 

 5. 영국 출발전에 코로나 음성확인서 영문서와 코로나테스트 기기 예약 영수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런던 벌링톤 스쿨 소개

 

벌링톤 스쿨은 연중 낮은 한국인 비율을 유지하고 있어  한국어 사용을 덜 하게 되어 영어가 많이 늘 수 있는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런던에 학교와 기숙사가 함께하는 어학원은 많지 않은데요. 벌링톤은 기숙사와 학교가 동일 건물입니다.  외관은 오래되 보이지만 내부는 현대적이고 모던하게 싹 리모델링을 해 놨습니다.

 

벌링톤 스쿨의 기숙사를 신청한다면 아침과 점심이 숙박비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수업은 15레슨 20레슨, 25레슨, 30레슨, 35레슨, 40레슨까지 있으며 본인이 수업가능한 레슨을 고르시면 됩니다. 전체 수업이 열리는 시간은  09:00~17:15이며 주당 수업레슨을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수업시간이 정해집니다.

선택과목도 다양하고, 본인의 희망하면 캠브리지 아이엘츠 시험준비 영어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학비와 기숙사 비용이 착한 어학원을 찾고 있다면 벌링톤이 딱인 것 같아요. 벌링톤스쿨은  런던 서남쪽 3존의 Belham(벨햄)에 위치해 있는데, 런던 중심가까지도 15분정도면 지하철로 가능합니다. 벌링톤이 있는 곳은 주택가에 있어  단기숙소를 찾는 것도 용이합니다.

 

프로그램 -벌링톤 스쿨

 

 수업 시간표 -벌링톤스쿨

 

오늘은 여기까지~ 영국 벌링톤스쿨의 자가격리 숙소를 소개 해 드렸는데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영국어학연수에 대한 상담부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수속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카톡 상담이 가능한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물어봐주시고,  영국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께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