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청주유학원, 영국 출국시 코로나테스트 음성결과확인서 소지해야!!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 12.

 

안녕하세요.  청주에 있는 넘버원유학센터입니다.

앞이 안 보일 정도로 함박눈이 펑펑 내리고 있습니다.

퇴근길 또는 하교길 도로가 정체 현상이 빚어질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일찍 마무리를 해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지난주 긴급하게  발표하였던 영국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영국 정부에서 해외 입국자에 대한 정책을 긴급하게 발표를 해야 하는데요.
2021년 1월  11일부터  영국 입국시 코로나  (영문) 음성 결과 판정서를 제시해야 한다고 합니다.



"2021년 ​1월 11일부터  영국으로 입국하는 모든 승객은,  반드시 사전 COVID-19 검사가 필요하며,
이에 따라 출발일 기준 72시간 이내 발급된 PCR 음성확인서 제시 후, 비행기 탑승이 가능합니다"    


 


연초 영국의 National Lockdown 발표 이후, 백신도 활발하게 접종을 해도 코로나 증가가 멈추지 않는 것 같았어요.

아래의 새로운 영국 입국 규정을 참고하세요.
 


*NEW*  영국 입국관련 규정 


영국 자국민을 포함하여 영국으로 입국하는 모든 국제선 승객의 경우,  출발 72 시간이내 완료한  COVID-19 PCR 음성확인서를 제시해야합니다.  출발 전 테스트 관련 새로운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즉시 £ 500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영국 정부가 지정한 Travel Corridor List (자가격리 면제 대상국) 이외의 나라에서 도착하는 모든 승객은, 테스트 결과에 관계없이 10 일 동안 자가격리를 필수적으로 해야합니다.    (한국 – 자가격리 면제 대상국 / 단, 입국 전 14일 이내로 자가격리 면제 대상국이 아닌 나라를 단기 방문했거나 경유한 경우,  한국에서 출발시에도 자가격리 대상자) 

그리고 영국도착일 기준 48시간 이내 온라인으로 Passenger Locator Form.작성 및 제출을 완료 하여야 합니다. 


이 코로나 음성확인서는 출발일 기준 72시간 이내에 받은 코로나 테스트여야 하며  PCR 테스트 이어야 합니다.
PCR 테스트는 곳속에 면봉을 깊숙히 넣어 체액을 검출하는 검사 방법입니다.

 


​이미 영국으로 가는 항공권을 구입을 했다면 코로나 테스트를 받아야 하는 날짜를 잘 따져보고 해야 할 것 같구요.

검진병원 2번 방문해야 합니다.  첫번째는 검사하러 가야 하구요. 두번째는 검사 결과 확인서 받으러 가야 해서 2번 방문이구요  테스트 결과는 영문으로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영국 출발을 앞두고 있는 분들은 72시간 이내 코로나 테스트를 받으시고 그 결과문서를 지참하여 공항에 가셔야 하는 점

주의 바라시구요. 관련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넘버원유학센터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