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청주유학원, 영국 입국을 위한 필수 준비물 (최신)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3. 11.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에서 인사드립니다.

꽃피는 계절이 왔어요. 이번에도 활짝피는 꽃처럼 웃음도 활짝 피었으면 합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에서 영국의 락다운 해제 소식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영국은 락다운으로 여행이나 유학을 하는데 제한이 많았었는데요. 이제 락다운을 풀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영국정부는 코로나 감염확산을 막기 위해서 고분전투를  하였으며 특히 해외 입국자들에게 영국입국을 위해서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그 규정에는 아래와 같으니  영국유학을 염두해 두고 있으면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

 

 

 

영국 입국을 위한 규정

 

우리나라를 포함한 적색목록이 아닌 국가에서 영국으로 입국할 경우 여행 72시간 이내에 발급된 COVID19- PCR 테스트 "음성확인서'를 소지해야 합니다. 만일 비행기가 토요일 직항편이라면 해당 week주의 목요일에 검사를 받은 후 금요일에 음성확인서를 수령 해야 합니다.


영국 내 자가격리 기간 중 2일차와 8일차 총 두번에 걸쳐 코로나 자가 테스트를 실시해야 합니다. 미리 테스트 기기는 숙소로 보내야 하니 최소 출발 4일 이전에 주문 처리해야 합니다. 정부 방역 수칙에 준하는 내용으로 위반시 벌금이 부과됩니다.


18세 미만은 Child, 18세 이상은 Adult로 신청하면 진단키트 비용으로 210파운드 비용이 발생합니다.


영국 도착시간 기준 48시간 이내에 passenger locator form을 작성해야 합니다.

passenger locator form을 보면 your hotel quarantine hotel 란이 있는대요. 대한민국 직항편으로 런던 도착시 호텔 지정 자가격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만  코로나 검사키트 사전주문 과 Booking reference정보는 필수기입사항이라  폼 제출을 완료하면 다운로드 단어가 나옵니다. 다운받은 후 출력해서 가지고 있거나 핸드폰으로 캡처하여 보여달라고 하면 보여주시면 됩니다.


영국 총리는 아래의 날짜 기준으로 영국의 제한 해제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발표하였습니다

 

2021년 3월 8일

모든 영국 학교는 대면 수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021년 4월 12일

이 날짜는 영국 정부가 현재의 제한을 계속할지 아니면 좀 더 쉽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제한을 해제할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날짜입니다. 이때 발표가 되면 다시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2021년 5월 17일

계획대로 된다면 이 날짜는 여행에 대해 완화된 제한이 적용될 수 있는 가장 빠른 시간입니다.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

영국 정부 방침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상황이 있으며 다시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6월 21일

백신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이 날짜에 모든 제한이 해제되고 예전처럼 모든 생활이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만약 발표된 일정대로 진행된다면 영국은 이번 여름을 시작으로 어학연수나 유학, 여행이 최대의 성수기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지금까지 영국 봉쇄안화 조치에에 대해서 주절주절 써 드렸는데요.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에서는 영국유학에 대한 모든 수속과정을 꼼꼼하게 진행드리고 있습니다.

영국유학의 프로그램이나 입학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네임택을 참조하시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