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 청주영국유학원, 벨 캠브리지 기숙사 12주까지 공짜!!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0. 9. 28.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어드덧 결실의 계절인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서늘해 졌는데,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영국 캠브리지에서 온 반가운 소식 전해드립니다.

 

Bell Cambridge

영국의 최고급 어학연수 기관 중 하나인 벨 캠브리지가 코로나 때문에 문을 닫고 있다가 재오픈을 한다는 소식이에요.

저도 오래전에 벨 캠브리지 탐방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학교는 정말 “우아” 라는 말이 절로 나오듯이 좋더라구요.

거기 가니깐 꼭 제가 상류층 레이디 같기도 하고 ㅋㅋㅋ  옷차림도 신경써야 할 것 같고 ㅋㅋㅋ  

 

벨 캠브리지

 

벨 캠브리지는 전세계 부자들 자제가 많이 입학한다는 소문이 있어요.

벨 캠브리지는 주변이  푸른 잔디밭이 쫘악 펼쳐져 있어 승마가 취미생활로 해야 할 듯한 그런 곳이었습니다.

내부시설들도 다  모던 최첨단이고!! 학교내 카페테리아도 크고 넓고, 테니스 코트며 퀄러티 최상의 잔디이며.

몽땅 고급으로 발라놓은 학교였습니다.

게다가 Bell 캠브리지는 최고 선생님만 채용한다 하고, 선생님 대부분이 석사출신이라고 해요.

그래서 학비는 타 어학원에 비해서 쫌 가격은 쎕니다 ㅠ

 

 

Our doors are open!

Our adult schools are now open in Cambridge and London.
Take a look at how our students are getting on at Bell Cambridge.

 

벨 캠브리지가 학교 재 오픈을 하면서 빵빵한 프로모션을 알려왔습니다.

Bell Cambridge에서 어학연수 하는동안 최대 12주까지 무료로 기숙사를 제공한다는 획기적인 프로모션 이에요.

숙소제공 프로모션은 성인코스에 적용되며 최소 등록주수는 4주이상 20시간 수업 이상을 해야  해요.

예를 들어 4주를 등록했다면 4주 숙소비가 무료. 12주 등록했다면 12주 숙소비가 무료입니다. 

선착순으로 마감을 하기 때문에 캠브리지 어학기관을 찾고 있다면  벨 캠브리지를 NO.1으로 추천합니다.

 

 

벨 기숙사비는 주당 270파운드부터 최대 330파운드까지 다양해요. 

기숙사비만 하더라도 4주에 170만원~200만원까지 하는데 등록만 하면 기숙사를 공짜로 사용할 수 있다니

너무나 좋은 엄지빵빵 프로모션입니다.

한국에서는 170만원~200만원이라는 기숙사비 금액이 매우 비싼 가격이나 영국에서는 흔한 가격입니다.

아시다시피 여긴 영국이니까요 ㅠㅠ

 

벨 캠브리지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기숙사 리스트에요.

Frank Bell Residence

Sorrento Residence

Bell Garden House

 

 

1) Frank Bell Residence

 

2) Sorrento Residence

 

3) Bell Garden House

 

지금 어학연수를 갈만한 국가가 많지 않은데요. 영국이 그나마 갈 수 있는 국가입니다.

 

지난주 보다 더 가을색이 짙어지고 있는데요 ,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

영국어학연수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망설이지 언제든지 연락 주시고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청주 넘버원유학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충북대학교가 있는 사창사거리 한국 외국어학원에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 ! 나중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