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캐나다 'UMC High School' 똑똑하게 입학하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1. 27.

캐나다 'UMC High School' 똑똑하게 입학하기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원입니다. :)

중국 모래풍으로 인해 대기질이 최악으로 내려간다고 해요. 마스크 꼭 착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목이 칼칼하고 따끔거려 미지근한 물을 자주 마시고 있는 상태에요

오늘은 청주유학원 뎅이지가 캐나다 조기유학 학교 UMC High School 대한 내용을 들고 왔습니다^^

 

  

 

 

UMC High School은 토론토에 위치한 학교인대요. 우리나라의 주요 대학들이 서울에 모여있는 것처럼 캐나다도 토론토가 캐나다 뉴욕 같은 곳이라 캐나다 명문대학교들이 몰려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이 볼때, 대학진학을 대비해야 하는 고등학교 유학인 경우에는요. 주정부 시험이 없는  토론토가 다른 주보다 고등학교 유학이 더 유리한 거 같습니다. 그리고  명문대 진학 목적을 두고 있다면 사립이 공립보다 명문대 진학률이 월등히 더 높아요.

 

 

 


 


 

 

 

토론토의 국제학교 UMC high School 7학년부터 12학년과정을 운영하고 있는대요. 14국가에 온 학생들,  중국, 베트남, 라틴계, 한국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UMC 하이스쿨은 토론토 시티의 최고의 교육환경을 가지고 있는 North York에 위치하고 있고요. 학교 주변은 안전하고 조용한 주택가입니다.

 

 


 


 

 

UMC High School 7학년부터 입학 할 수 있는데요.  7학년~10학년은 컴머캠퍼스,  11학년~12학년은 노스캠퍼스에서

공부를 합니다. 7학년~8학년의 경우에는 한클라스당 10명정도 소규모 수업을 하고, 09:00~4:00까지 수업을 해요.

1주일에 총 9과목 , 즉 영어, 사회, 수학, 불어, 체육, 음악, 과학, 아트, 기술 과목을 배웁니다.

영어실력이 부족하다면 학생 영어실력에 따라 ESL 수업을 받아야 합니다.

 

 

 

 

 

 

 

 

 

 

아무래도 UMC High School 9학년부터 (3) 입학하는 학생들이 대부분인대요.  9학년에서 12학년까지의 학기별 시작일과 종료일을 알려드리면요~  가을학기: 9~12 (4과목),  여름학기: 1~2(2과목),  봄학기: 3~6(4과목), 여름학기 7 (1과목), 8(1과목)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1년에 3번 입학이 가능합니다.

 

 

 
UMC High School 기숙사

 


 


 


 


UMC High School의 기숙사가 깔끔 모던 편안해서 생활부분에 대해서 염려안하셔도 되세요.
캐나다 온타리오주 고등학교에서 졸업을 하기 위해서는 총 30학점이 필요합니다. 필수과목 18학점 +선택과목 12학점 +온타리오주 영어시험 + 봉사활동 40시간을 이수해야 졸업장을 받을 수 있어요.  UMC는 한국에서 이수한 학점도 잘 인정해 주고 있으니  30학점을 다 이수할 필요는 없습니다 ㅎ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몇년간 UMC High School을 지켜봤는데요. UMC 하이스쿨의 카운셀러 선생님들은 학생들 개인에게 신경을 참 잘 써주더라구요. 출석, 학점관리, 진로 상담까지 아이들을 따뜻하게 살펴주기 때문에 , 믿고 맡길만한 학교임을 확신해요.

 UMC High School  매년 많은 수의 학생들을 명문대로 진학을 시켜왔는데요. 많은 수의 학생들이 토론토 대학과 욕대학으로 진학을 하였습니다.  그럼  2017년 진학률을 차트로 보실까요?

 

 

UMC 하이스쿨 졸업생 명문대 진학률  2017년 기준

 

 

University of Toronto : 28%

York University : 25%

Ryerson University: 11%

McMaster University: 15%

University of Waterloo : 9%

Others 12%

 

 

청주유학원에서 캐나다 조기유학상담을 하다보면 토론토대학으로 입학하고 싶다는 학생들이 있었습니다. 

토론토 UMC 하이스쿨로 결정하시면 그 꿈은 반 정도 이루어질 거라고 자신해요

혹시라도 캐나다 조기유학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청주캐나다 유학원 넘버원유학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충북대학교가 있는 사창사거리 한국 외국어학원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