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통해 밴쿠버 더글라스 컬리지 등록하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2. 8.

청주유학원 통해 밴쿠버 더글라스 컬리지 등록하자!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뎅이지입니다.

첫눈의 느낌처럼 가슴에는 행복이, 입가에는 미소가 가득한 12월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더글라스 컬리지는 밴쿠버 뉴웨스트미니스트 역에 위치하고 있고,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스카이트레인을 타고 30분정도 걸립니다.


더글라스 컬리지는 밴쿠버 공립컬리지 중 하나로, 2만명 이상의 학생들이 재학 중에 있습니다. 약 90개국에서 온 유학생 비율이 약 15%되는 BC주 메인 공립 컬리지 이기도 하구요. 특히  졸업 후 취업률이 워낙 좋다 보니 현지 학생들에게도 참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더글라스 컬리지 장점을 살펴 볼까요?


◈ 졸업 후 취업비자 발급이 가능한 공립컬리지입니다.

◈ 졸업 후 바로 취업할 수 있도록 공부하는 직업교육전문 대학이면서 편입 전문대학이기도 합니다.

◈ 재학 중에도 취업이 가능하고 자녀가 있는 경우에는 자녀학비면제가 가능합니다. (본과과정)

◈ 캐나다 공립학교의 특징인 교육수준이 상위평준화 되어 있고 학비 또한 동일한 수준입니다.


 편입 주요대학 :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Simon Fraser University,University of Victoria, University of Toronto, University of Calgary, University of Alberta, McGill University

 

특히 4년제 대학으로 편입할 수 있는 University Transfer 과정과 2년제 Diploma 과정, 대학 학위가 있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준석사 과정이 운영되고 있어서 학생들은 본인의 장래 career 계획에 맞게 프로그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Douglas College 인기학과

 

Dispensing  Opticianry (안경공학)

Accounting Management (회계)

Business Management (경영)

Criminology (범죄학)

Computing Studies and Information System (컴퓨터 공학)

Hospitality Management (호텔경영)

Stagecraft and Event Technology (무대연출)

 





더글라스 컬리지는 대학편입과정 이외에도 직업직업전문과정도 함께 제공하기 있어 캐나다유학 후 이민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한국에서 4년제대학교 졸업 후 사회생활을 경험한 30대라면 준석사 과정에 도전할 만합니다. 일반적으로 준석사과정은 1년과정으로 졸업 후 일할 수 있는 PGWP – Post Graduation Work Permit 1년밖에 나오지 않는 것과 달리 2년짜리 준석사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졸업 후 3년짜리 PGWP를 받을 수 있으며, 학부 때 유사전공이 아니여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준석사과정은 학부과정과 석사과정의 중간단계의 과정입니다. 지원가능한 과정은  Accounting  Business computing Studies information systems, Finance, Hospitaltiy Management   있습니다.

 




그외 특징으로는 Gym 시설이 잘 되어 있어 학생들이 많이들 이용하고 있고, 요가, 필라테스 등의 특수한 클래스들도 신청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영어실력이 부족해 수업을 따라가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튜터링이 제공이  되고 있어요

인터네셔널 학생들에게는 현지 학생들보다 이틀 먼저 수강 신청 할 수 있는 기회를 줘 본인이 듣고 싶은 수업의 정원이 꽉차서 못 듣게 될 염려가 없습니다.








추가상담이나 등록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다양한 유학정보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은 캐나다 컬리지 상담에 대해서 언제든지 오픈되어 있으며 편하신 시간에 언제든 들리셔서 대학입학신청서를 접수하실 수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아래 네임카드를 확인해주시고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청주유학원 통해 밴쿠버 더글라스 컬리지 등록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