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캐나다 어학연수 6개월 비용 얼마나 들어요? [청주유학원][청주캐나다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1. 30.

캐나다 어학연수 6개월 비용 얼마나 들어요? [청주유학원][청주캐나다유학원]


녕하세요. 청주캐나다유학 NO1. 넘버원유학입니다.

11월의 마지막날이면서 불금의 금요일 그날이 바로 오늘이죠.  날씨는 좋지만 춥네요..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캐나다 어학연수유학비용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캐나다는 유학과 어학연수 국가로 여전히 인기가 높은데요.  캐나다의 이미지는 깨끗하고 잘 보존된 자연환경, 친절한 국민, 안전한 국가, 행복한 교육환경을 떠오르게 합니다. 비용도 저렴한 편이라 유학 국가로 여전히 인기가 상위권이에요.





캐나다로 유학비용을 산정하기 전에 몇 개월을 갈지 먼저 정해야겠는데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선택하는 기간이 6개월을 기준으로 가정하여 비용 산정을 해보겠습니다.

학비 +숙소비+ 용돈+항공비 등으로 나열 해 봅니다^^


학비

캐나다 유학비용 중 학비의 경우 한달에 80~130만원 예상하면 될 것 같아요.

어학원마다 혹은 지역마다 수강시간마다 가격이 차이가 나요. 학비는  수업량(20레슨 25레슨 30레슨)에 따라 다 다르고

수강프로그램 (예: 일반영어과정, 토플(토잌)과정, 비즈니스과정)에 따라 또 달라집니다.

대부분  6개월등록하시는 분들은 처음에는 일반영어과정을 선택하기 때문에 6개월에 500~700정도의 비용이 예상될 것 같아요.

 



숙소비

캐나다의 유학비용 중 두번쨰는 숙소비인데요 숙소비는 숙식이 포함되어 있은 홈스테이로 한다면 약 한달에 70만원내외입니다. 

 숙소는 홈스테이냐/기숙사냐/셰어하우스냐에 따라 달라져요. 캐나다는 대부분 기숙사 이용보다 첫 4주는 홈스테이 가정에서 지내는 경우가 많아요.


용돈

캐나다 유학비용 중 용돈은 학생 쓰기 나름인데요. 만일 쇼핑을 좋아하거나 외식을 좋아하고  여행을  자주 다녀온다면 더 많이 지출될 수 있어요.

여행을 자주 안간다면 평균적으로 50만원 정도 사용하는 것 같아요.

 


항공비

항공비는  대략 100~150만원 에상인데요.   캐나다가 너무 넗은 대륙이라 어느 도시를 가느냐.

성수기냐 비성수기냐,  어떤 항공사를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또 차이가 많습니다.

비용을 아끼시려면 비 성수기에 출발하는게 나을 것같아요.

 



이렇게 하면 대략적으로 다 합치면 1400만원 정도 드는 걸로 보이는 것 같아요.

이 비용은 개인의 씀씀이에 따라 지출은 달라지기 때문에 꼭 위 금액이라고 단정 지을 수는 없습니다.

영어학교에 대해 학비 혜택을 받으려면 저희 같은 유학업체를 통해 입학신청하시는 것이 훨 저렴지니까 넘버원유학을 이용해 주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캐나다 6개월 비용에 대한 내용이었는데요 캐나다유학에 대한  최근 소식과 상담이 필요하다면 저희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세요. 저희가 총 예산금액이랑, 생각하시는 학교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릴 수 있으니, 언제든 상담 가능한 저희 넘버원유학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