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학생비자 2018년 12월 31일부터 달라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0. 23.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아요봄/여름도 지나가 버렸고, 이제 가을도 점점 지나가려고 해요


10월의 셋째 주.. 잘 보내고 계신지요? 모두 파이팅 하시길 바라며, 캐나다 유학 상담 잘해주는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에서 캐나다 비자 신청에 관한 새로운 시스템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캐나다 학생비자를 신청할 때는 서류접수로만 하여 심사를 통해서 캐나다 비자를 발급해줬는데요.

이제는 서류접수 외에도 신청자의 생체인식정보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2018 12 31 일부터는 학생비자 신청자, 취업비자 신청자, 이민비자 신청자는 캐나다 이민국에 생체인식정보를 제공해야 한다고 공표를 했어요.


#청주유학원 캐나다학생비자 2018년 12월 31일부터 달라져요!!!!






생체인식정보는 지정된 장소에 가서 지문이랑 사진을 찍어 보내면 되는 것인데 대한민국에는 그 지정장소가 한군데라는 게 애로사항인 것 같아요.  서울권에 사시는 분들은 상관없겠지만, 부산이나 제주도 사시는 분들은 서울에 다녀가야 하니까요.

 

생체인식정보(Biometrics)라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들은 캐나다 학업, 취업비자 및 영주권을 신청할 때 지문사진수수료와 함께 서울에 있는 Visa Application Centre 에 제공해야 합니다.

청주에 사시는 분들은 이제 번거롭게 2번이나 서울에 다녀와야 할 것 같아요.

한번은 신체검사 때문이고, 또 하나는 본인의 생체인식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캐나다 비자지원센터를 다녀와야 합니다.

 



 생체인식정보 제공이 면제되는 분들도 있는데요. 아래 해당자는 면제입니다.

  1. 14세 미만 또는 79세 초과인 대한민국 국민

  2. 유효한 전자여행허가 (eTA)를 소지하고 관광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대한민국 국민

단 캐나다시민, 시민권 신청자 (여권신청자 포함), 현재 영주권자는 해당사항 없어요.

 




생체인식정보 유효기간 ?

유효기간은 10년이고,  만일 학생비자, 취업비자 신청자라면 매 10년마다 한번씩 생체인식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생체인식 정보 제공을 위해 신청자는 어디로 가야하나 ?

캐나다 비자지원센터(VAC)로 가야 합니다.



캐나다 비자 지원센터: 서울시 중구 소월로 10, 단암빌딩 5

 



생체인식 정보 제공을 위해 필요서류 는 무엇인가?


 여권, 생체인식 안내서 (Biometrics Instructions Letter, BIL) 입니다.

 비자 접수를 하고나면 이민국에서 보내 줄 것 같습니다. ( 글쓴 시점은 아직 시행 전단계)

 

비용은 얼마인가? 

개인신청자는 생체인식정보 제공을 위해 85캐나다달러를 내야 하고요. 동시에 같이 신청하는 가족은 최대 170캐나다달러를 내야 해요. 동시에 취업허가서를 신청하는 3명 이상의 공연 예술가와 그 직원들을 포함하는 단체는

최대 255캐나다달러를 냅니다.

 





새로 도입된 내용으로 보면  기존에 2주정도이면 발급할 수 있는 캐나다 학생비자가 생체인식정보 도입으로 시간이 더 오래걸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점 숙지하시어 캐나다 유학이 결정이 되셨다면 미루지 마시고 일찍 신청하여 주세요.


캐나다 유학을 가기로 결정하였다면 막연히 혼자 생각하시고 고민하는 것보다 넘버원 유학과 함께 계획을 짜보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이 여러분의 캐나다 학생비자를 발급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캐나다유학과 캐나다학생비자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청주유학원 캐나다학생비자 2018년 12월 31일부터 달라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