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고등학교 유학, 킹스웨이 컬리지는 안심이 돼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0. 18.

청주유학원 캐나다고등학교 유학, 킹스웨이 컬리지는 안심이 돼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인사드립니다. 

 

10월 중순으로 가면서 기온이 많이 내려갔습니다. 이제 겨울로 가는 길목에 서있는 것 같아요.

옷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고  작은 여유와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10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캐나다 토론토 외곽에 있는 보딩스쿨(기숙사형 학교)을 안내하고자 해요.

 

먼저 캐나다 보딩스쿨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미국이나 영국만큼 보딩스쿨의 수가 현저하게 적은 편입니다. 

그렇다고 아예 없다는 뜻은 아니구요. 보딩스쿨은 대부분 명문학교와 국제학교가  갖추고 있는데요

청주유학원에서 소개드리는 보딩스쿨은, 킹스웨이 컬리지라는 곳으로 크리스찬 학교이지만 기숙사시설이 함께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캐나다고등학교 유학, 킹스웨이 컬리지는 안심이 돼요.

 

 

 

킹스웨이 컬리지는 캐나다 토론토 외곽, 토론토에서 동쪽으로 1시간 정도 떨어진  인구 15만 도시인 오샤와에 위치 해 있습니다. 1903년에 개교하여 11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명문 사립 고등학교이에요.

성적을 보면 온타리오 전체 600여개의 고등학교 가운데, 랭킹 25위를 차지하여 교육부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어요.

킹스웨이 컬리지의 개설학년은 9~12학년이며, 남녀공학으로 운영됩니다.

총 인원은 약 250명 정도이고 한반에 학생 수는 약 10~15명이라 선생님에게 세심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킹스웨이 컬리지 학교 시설은  대학캠퍼스와 같은 규모와 조경을 해놨구요. 공부 뿐만 아니라 음악과 스포츠 액티비티가 많아요.

기독교 학교라서 교칙이 엄격하며 학교 근처에 유해환경이 없으며 다른 기숙학교와 비교할 때 학비와 기숙사 비용이 타 보딩스쿨보다 저렴해요. 더 저렴한 이유는 기독교 재단에서 재정적 지원을 해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영어가 부족하다면 학교내에 ESL 수업이 있어, 영어실력이 부족하더라도 입학지원 가능하구요. 60%이상의 학생들이 기숙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기숙사내에서 자주 대화를 할 기회가 많으므로 영어 스피킹 실력은 빠르게 늘어갈 수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캐나다고등학교 유학, 킹스웨이 컬리지는 안심이 돼요.

 

 

킹스웨이 컬리지를 직접 수속 해본 상담원으로서 타 학교와 다른 점은 추천서가 필요하며,

입학신청 구비서류를 다 제출하고 나면 교장선생님이 전화인터뷰를 함으로서 입학허가를 할지 말지 결정을 해요.

킹스웨이 컬지지는 다른 것보다 기숙사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학부모로서 안심이 되며,  학교내 음악과 스포츠 활동이 많아서 마음에 드실거에요.

캐나다 보딩스쿨을 찾고 계시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 주시는 것을 환영해요.

아래 연락처로 전화 또는 카톡, 이멜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주유학원 캐나다고등학교 유학, 킹스웨이 컬리지는 안심이 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