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통해 ILAC 등록하고 특별 혜택 받으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8. 16.

청주유학원 통해  ILAC 등록하고 특별 혜택 받으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 블로그에 와주셔 감사해요.오늘은 청주 뎅이지가 캐나다 어학원 ILAC 소개합니다. 몇년전에 ILAC 토론토를 직접 다녀와보기도 했는데요.지금은 몇년전보다 ILAC이 더 커진 느낌이에요. 이러다 ILAC에서 자매 대학도 설립할 것 같아요.교육사업이 변함없이 잘되고 있는 ILAC!  학생들이 몰려오는 그 인기비결은 뭘까요?

 


캐나다 어학연수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ILAC어학원을 한번씩은 들어 봤을거에요.그동안 캐나다에서 어학부분 상을 아주 많이 받은 유명한 어학원인지라 이름이 제법 알려져 있거든요.   ILAC(아일락) 캐나다의 대표적 대도시인 토론토와 밴쿠버의 다운타운 중심에 있으며 개의 센터 모두 깨끗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시설에 대해서 컴플레인을 들어본적이 없어요.

 

 


 
ILAC 캐나다의 규모가 커서 개설과정도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영어학습 목적과 선호도에 따라 공부할 있어요특히 어느 어학원보다 캐나다 컬리지 입학을 위한 Pathway 과정이 되어 있어 캐나다 대학가기 맞는 어학원으로 보심 됩니다. 게다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은 대학과 파트너쉽 협약이 되어 있는 곳이기도 해요.

 

 

 

 

 

ILAC은 전세계 70여개국의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공부하는 어학원입니다.
게다가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들의 목적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있고, 즐거운 면학분위기와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나라별 카운셀러가 있어, 모국어로 상담및 진로에 관한 조언도 받을 수 있어요.
방과후 액티비티의 다양함은 너무나 잘 알려져 있죠ㅎ
또한 인근에 토론토 최대 공립 도서관이 있어, 무료로 자습이나 책을 빌릴 수도 있어요.

 

 

 

 ILAC 개설 프로그램

 

 

 

캐나다 ILAC 일반영어 과정뿐반 아니라 대학진학영어 과정이 굉장히 우수해요 ILAC의 패쓰웨이 과정을 이수하시면 캐나다 대학으로 TOEFL 없이 입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원내에 컬리지 입학관련한 전담 카운셀러가 있어서 캐나다 컬리지 입학에 대한 가이드라인과컬리지 입학 지원에 도움을 주고 있어요. 또한 ILAC 교내에서는 영어만 사용해야 하는 only English Speaking 규칙을 시행하고 있어요.

 

 

 

 

 

 


청주유학원 ILAC 프로모션

 

 

                                                                                         추가!

 

 


지금까지 ILAC 대해서 주절주절 얘기봤는데요.ILAC 캐나다  어학원치고 학비가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10%를  더 해드립니다. 

청주유학원에서는 ILAC 대한 모든 수속과정을 꼼꼼하게 진행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어학원 또는 ILAC 프로그램이나 입학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문의주세요!!.

 

 충북대학교가 있는 사창사거리 한국 외국어학원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