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청주유학원 필리핀 수빅 키스톤 어학원이 젤 잘나가!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8. 8.

필리핀 수빅에는 키스톤어학원이 젤 잘나가!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청주유학원 뎅이지가 수빅에 다녀오면서 키스톤어학원도 다녀왔어요.

한국에서는 필리핀 수빅이 어딘지 모르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제가 수빅에 대해서 좀 알려드릴게요.

 



수빅은  마닐라 위쪽 서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전 수빅을 보면서 느낀점이 도시가 깨끗하고
해변이 가까이 있어서 잘사는 필리핀에 온 것 같았어요.수빅은 공식적으로도 필리핀에서 유일하게 범죄율이 0 %인 도시입니다. 게다가 미세먼지도 없구요.해변도 가까워서 차로 약 5 분 정도면 가면 되기 때문에 경치도 더할나위없이 좋아요.

수빅이라고 하면 경제 자유특구를 말하는데요.미국도시처럼 만들어서 잘 정비되어 있어서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지역이에요. 유학생들이 많지 않고 외국인들이 많아 영어를 사용할 기회도 많고요.
무엇보다 수빅은 범죄가 없는 안전한 도시이에요.
수빅(SBFZ)에도 세부처럼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은데요.
해양 어드벤쳐, 동물원, 해변, 호핑, 스쿠버 다이빙, 정글 트래킹, 승마, 골프, 요트, 파라세일링, 쇼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많아요. 수빅은 또한 필리핀에서 가장 깨끗하고 잘 관리되고 있는 도시이더라구요.
위 사진은 키스톤어학원의 학원차량이구요

키스톤 어학원은 크게 건물 두동으로 되어 있는데요. 위 사진은 강의실과 기숙사가 있는 건물이에요.

 

 

키스톤어학원은 두동이 마주보고 있는데요. 12시 방향으로 보이는 흙더미가 새 기숙사 부지라고 해요.기숙사를 짓기위해서 지금 기초공사를 하고 있습니다.위 사진은 어학원 식당인대요. 전망좋은 커피숍에 있는 것처럼, 밝고 큰 창문때문에 환하더라구요.

위 사진은 키스톤어학원의 자습실인데요. 북카페와 같은 이미지였어요. 키스톤 어학원에는 베트남학생도 많이 보였어요.

 

 

윗 사진은 1:1 수업 교실인데요. 키스톤은 강의실마다 방음벽을 해놨더라구요ㅎ
여기가 3인실 방인지 2인실인지 가물가물해요 ㅠㅠ 죄송합니다.
여기는 딱봐도 3인실 방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거나, 가족연수를 한다고 하면 유해환경이 없기도 하고 필리핀에서 잘사는  도시인수빅을 선택해보세요. 수빅은 세부나 바기오에 비해 유학생도 많지 않고 주변 자연환경이 좋기 때문에  공부하는데더욱 집중 할 수 있어요.필리핀 어학연수 또는 수빅어학원을 알아보고 있다면 (청주유학원)넘버원 유학으로 연락주세요.오늘도 무더위로 덥지만 오늘하루도 파이팅 하시구요. 저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뎅이지였습니다.

 

 

      청주유학원 필리핀 수빅 키스톤어학원이 젤 잘나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