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청주필리핀유학원 @ 필리핀 클락의 한국타운에서 식사하고 있습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7. 11.


청주필리핀유학원@ 필리핀 클락의 한국타운에서 식사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뎅이지가 필리핀 클락을 다녀왔어요.

방문목적은 어학원 탐방이었습니다필리핀 클락에는 많은 어학원이 있으며요즘에는 가족연수를 위해 클락을 많이

찾아서 클락이 어떤지 보러 갔어요.ㅎ

인천공항에서 1시간 정도 연착을 하여 클락공항에 새벽 2시에 도착했는데탑승한 비행기의 승객들이 거의 전부 남자인 점에

놀랐어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의 뎅이지 사진이에요.

클락 공항은 입국심사가 전혀 까다롭지 않았어요. 여권이랑 입국카드만 내밀면 되고, 질문도 한개도 안하더라구요.

심지어 입국카드에 체류주소 쓰는 란도 없고세부에는 입국심사가 까다로워지고 있고, 면세품에도 트집잡아서 관세도 내게 끔 한다는데 그런 거 하나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숙소가 클락공항에서 15분 거리 정도 되는 엥헬레스로 정해져 있었는데요.

제가 머문 숙소 인근의 간판들은 다 한국간판이더라구요.

이 지역은 한국분들이 골프를 치기 위해서 많이 찾는 지역이라   한국에 있는 모든 종류의 상점들이 다 있는 것 같았어요.




[청주필리핀유학원][클락어학원 방문기] 클락 한국타운






발, 삼겹살, 떡볶이, 비빔밥, 설렁탕, 삼겹살, 빵집, 슈퍼, 여행사, 호텔  등 어딜가나 한국 간판을 달았더라구요.

환전소, 여행사, 술집 등이 있고 슈퍼에는  한국의 과자,음료, 아이스크림 등  거의 전부 한국에서 수입한 제품이에요. 

맛사지 샵들도 정말 많구요.



클락은 미국과 거의 똑같이 만들어논 한정된 지역이고, 여긴 클락 밖에 있는  한국타운이에요.






저녁에는 어학원 사장님이 저녁을 사주신다고 해서, 한국타운의 맛집에서 삼겹살을 먹었어요

삼겹살에 필수인 상추는 클락이 더운지대라 바기오에서 가져온다고 해요.

맛좋은 저녁대접을 받고 새로운 분들과 이런저런 얘기 나누며 식사를 하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ㅎ


청주필리핀유학원@ 필리핀 클락의 한국타운에서 식사하고 있습니다^^



클락(앙헬레스)에서 삼겹살을 먹고 있어요 ㅎㅎ 한국이랑 거의 똑같이 반찬이 나와요.ㅎ

===

여기까지 청주유학원 뎅이지의 필리핀 클락 &수빅 방문기 였습니다.

필리핀 클락 쪽으로 가족연수나 어학연수로가고 싶다면 뎅이지에게 거침없이 문의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