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청주유학원 @ 필리핀 수빅 Times SLC 어학원 방문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7. 20.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 뎅이지가 필리핀 수빅을 다녀왔습니다.

필리핀 수빅은 마닐라에서 북쪽에 있는 해안도시인대요.

수빅 원장님들은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하고 가장 깨끗한 도시에서 산다는 자부심이 강하더라구요.

특히 한국은 미세먼지로 인한 문제가 큰데, 수빅은 공기가 가장 깨끗한 도시라고 해요.

수빅은 또한 경제 특구지역으로 외국인들이 투자를 하러 오는 곳이라 레스토랑, 호텔 등이 잘 되어 있어요.

그래서 동양의 캘리포니아라는 별명을 가졌어요.





저희 팀은 수빅 TIMES-SLC 어학원을 방문했는데요. 어학원치고 규모가 컸어요.  SLC어학원 주변은 나무들이 많더라구요.  수빅에서는 나무 한그루도 당국에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함부로 자를 수 없다고 해요.

 



 사진 속 차가 서있는 곳이 Times-SLC의 구내식당이에요.







TIMES SLC어학원 정면에는 인근에 운영중인 정글탐험회사의 시설이 설치되어있어요.

수빅은 동양의 캘리포니아'라 불릴 만큼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한 청정지역이에요.


수빅 Times-SLC어학원은 대학단체와 가족연수팀이 많이 온다고 해요.




수빅 TIMES -SLC 그룹 강의실




청주유학원 @ 필리핀 수빅 Times SLC 어학원에 다녀왔어요


3인실 기숙사 룸인데요.  3인실에도 불구하고 방이 커서 공간이 많아요. 각 룸에는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수빅 Times- SLC어학원에서 제공해 주신 점심을 먹고 있어요 ^^



갑자기 소나기가 내려서 건물에 빗물이 고여있어요.

수빅은  경제특구지역이라 외국인들이 많이 상주하고 있으며 한국은 한진 중공업이 진출해 있어요.  1991년까지 아시아 최대의 미 해군 기지였고 깨끗한 공기와 자연환경이 잘 보존된 곳입니다. 바다가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요트클럽스쿠버 다이빙, 패러 글라이딩, 제트스키, 돌고래 쇼,  승마 등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어요.

필리핀 수빅어학원을 찾고 계시면 청주유학원 뎅이지로 문의주시면 생생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문의많이 주세요^^


청주유학원 @ 필리핀 수빅 Times SLC 어학원에 방문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