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MY 소소한 일상

일본에서 온 택배상자 오픈했더니....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12. 29.

 

일본친구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왔어요.

아침에 우체국으로부터 문자를 받았는데

일본에서 온 택배를 배달하러 가겠다는

내용이었어요 ㅎㅎ

 

 

우체부아저씨로부터 택배를 받고 나서  박스를 열었더니

물건을 가득차있네요 ㅎㅎ

컵우동, 초코렛, 크리스마스장식품 그리고 콜라겐 젤리, 귀걸이, 그리고 카드까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이랑 커피도 보내왔네요.

INIC Coffee는 블랙인데 대게 부드러워요.

일본친구가 과거에 보내주어 먹어본 적 있어요.

 

 

 

위사진은 초코렛인데.  이름이 나기 초코렛이에요.

아주 달지도 않은 적당한 맛의 초코렛이에요.

선물은 언제나 기쁨을 줘요.

생각지도 않았는데 일본친구가 선물을 보내와서

기분이 좋으네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