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캐나다유학원, 캐나다 엔지니어링 전공 Top 5 어디게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8. 18.

청주캐나다유학원,  캐나다 엔지니어링 전공 Top 5 어디게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비올땐 덥고 습했는데 비가 그치니 더위도 많이 물러간 것 같아요 ㅎ

오늘은 청주유학원 원더실장이  엔지니어링 분야 캐나다 대학  Top 5 를 정리해 드리려 합니다.

 

캐나다 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인기 많은 학과 중 하나인 Engneering (엔지니어링) 학과는 학생들이 선망하는 학과이고 입학 오퍼를 가장 많이 받은 학과이기도 하는데요.

그럼 캐나다 어떤 대학의 Engineering 학과의 지명도가 높은지 한 번 알아볼까요?


1. University of Toronto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하고 있는 글로벌 대학 순위 17위에 빛나는 토론토대학교는 온타리오 주 최초의 공대입니다. 유수의 국제 기업들과 공동 공학연구로도 유명합니다. 대학의 공학부는 공학 교육의 혁신성을 발판으로 현재까지 5만명 이상의 성공적인 엔지니어링 졸업생을 배출하였습니다.


2. University of Waterloo

 

온타리오주 워털루 지역에 위치한 워털루 대학교(University of Waterloo)는  10,500명 이상의 학생들이 공부하는 명실공히 

캐나다에서 가장 큰 엔지니어링 학교입니다. 학교의 방대한 자원과 인턴쉽 기회 그리고 무엇보다 고도화된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으로 인해 엔지니어링 전공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대단히 인기가 많은 대학교입니다.

 


3. McGill University

퀘백주에 위치한 전통에 빛나는 McGill 대학 공학학부생은 워크숍, 네트워킹 이벤트 및 직업상담 세션과같은 다양한 직업개발 기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맥길대학교는 엔지니어링 뿐만 아니라 의대로도 유명한거 아시죠? 

 


4.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UBC는 서부 캐나다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엔지니어링 학교이자 캐나다 유수의 기업들과 협업 프로그램의 본거지입니다.

UBC는 놀랍게도  BC전체에서 일을 시작하는 신입 엔지니어의 75%를  UBC 졸업생으로 배출합니다.


5. University of Alberta

University of Alberta는 1908년 학교가 설립된 이래 엔지니어들에게 성공하는 방법을 가르쳐 왔습니다. 알버타 석유자원과 이를 개발하는 정유업체들과 함께 많은 작업을 해오고 있으며 이 대학은 수십개의 공인된학부 및 대학원 학위를 제공합니다. 

알버타대학교 교수진과 동문들은  행성 간 탐사에 이르기까지 우리 시대의 가장 혁신적인 기술들을 개발하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offer of admission .토론토대학, 오타와대학, 워털루 대학

 

이상 캐나다 내  엔지니어링 전공 대학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캐나다 유학에 대한 서류와 자격요건에 대해 유학컨설팅을 받아보고 싶다면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세요~친절한 무료상담과 상세한 정보안내를 통해  여러분의 미래설계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찾아주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