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띵동!! 청주유학원 캐나다 비자승인 후기가 왔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8. 31.

 띵동!! 캐나다 비자승인 후기가 왔어요!

 

 

☆띵동!! 안녕하세요~:) 캐나다 유학수속 제대로 하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점점 가을로 진입하나 봐요. 폭염으로 인해 소금에 절여진 배춧잎처럼 축 늘어져 있었는데, 선선한 기온때문에  다시 활기를 찾았어요 .

여러분은  잘 지내고  계신지요? 모두 파이팅 하시길 바라며,  오늘 청주유학원 캐나다 학생비자 승인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은 캐나다 비자을 직접  하는 사람인대요. 캐나다 학생비자를 신청할땐 서류가 정말 많이 필요합니다. 신청자마다 상황이 달라서 많이 필요한 분도 있고 조금 필요한 분도 있는데요. 서류가 더욱 더 많이 필요한 분들은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거나 무직기간이 긴 분이에요.  캐나다 학생비자는 나이가 많을 수록  증명해야 할 서류가 더 많아 져서 서류양은 나이에 비례해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캐나다 비자는 언제 필요할까요? 

 

캐나다에서 6개월 이상의 학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캐나다유학 허가증은 신청일 기준  발급은 2주~8주정도 걸리는데 또 신청자에 따라 빨리 나오는 사람도 있고 더디게 나오는 사람도 있습니다. 캐나다 학생비자는 빨리할 수록 좋아요. 일찍 받아놓으면 심적으로 안정이 되기도 하고 꼼꼼한 유학 준비를 할 수 있으니까요.  출국날짜가 임박해 오고 있는데 아직도 비자 승인이 안되어 있다면  모든 일정이 꼬일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신청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캐나다 이민국 계정 모습

 

캐나다비자 계정


 
캐나다 학생 비자 특징

캐나다에서 6개월 이상 체류 및 학업을 목적으로 입국하는 분들은 캐나다  학생비자(유학허가증)을 한국에서 발급 받아야 해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안내해드린 비자서류를 준비하여 주시면 담당자가 접수하여 발급 받아 드립니다. 캐나다 유학 허가증은 레터형식으로 발급이 되는데요. 이 레터를 출력하여 캐나다 입국 시, 캐나다 공항의 Immigration Office의 심사관에게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체류기간은 입학허가서를 기준으로 넉넉하게 기간을 주는 편입니다.



 캐나다 학생비자 승인 레터 모습 (하단)


캐나다 유학을 가려한다면 캐나다 학생비자 실무 경험이 많은 ' 청주 캐나다비자센터'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세요.
캐나다유학 또는 어학연수에 대해서 질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카톡이나 전화를 주시면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습니다.
심사숙고해서 결정한 캐나다유학! 실수없이 잘 선택하고 좋은 결과 얻어 돌아와야 하겠죠? 청주유학원 넘버원이 여러분의 캐나다 유학준비에 든든한 도우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