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카플란 토론토 센터 방문 후기 들어보실래요? [청주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8. 6.

카플란 토론토 센터 방문 후기 들어보실래요? [청주유학원]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뜨거운 태양과 푸른 바다가 떠오르는 요즘, 맛있고 건강한 음식 챙겨 드시며 시원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은 캐나다 카플란 토론토 센터 다녀온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 원더실장이 다녀온 방문후기는 아니고 넘버원유학 토론토 현지사무소에서 다녀온 후기에요.

사실 저 원더실장도 코로나 이전에 카플란 토론토 센터를 방문을 했었는데요.  지금 올리는 토론토 현지사무소 직원의 느낌과 별반 차이가 없더라구요ㅎ 

 

 

 

 

카플란 토론토 센타는  유니온역에도 가깝고 온타리오 호수에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토론토 핵 중심부에 있어서 고층빌딩 사이의 프로페셔날 함을 느끼려면  토론토 지하철역 King역에 내리시면 돼요.

 7~8분 정도 걷는 길에 거대하고 고풍스러운 건물이  보였어요. 맨해탄에 온 느낌 ㅎㅎ

카플란의 첫 인상은 엄청 화사하고 깔끔 단정합니다.

 

 

 

카플란 토론토 어학원에 들어오자마자 리셉션 데스크를 지나 왼쪽으로  30대 이상의 학생들로 구성된 수업이 진행되는 공간이 있었어요. 오른편으로는 일반 수업들이 진행이 되고 있구요.   30+반 에는 대학 등 진학 목적보다는 커리어와 전문성 향상을 위해 공부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살짝 엿본 강의실에서 진지함과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30+ 라고 해서 무조건 30+ 에서 수업을 들어야 하는 건 아니에요 ㅎ 한국분들은 30+ 이더라도 어려보이기 때문에 어떤반을 선택하더라도 상관없어요.

 

 

 

 

일반 수업반은 성별, 국적, 나이까지 굉장히 다양한 학생들이 공부중이에요.  강의실이 오픈형이 아니라 엿보는데 살짝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국적비율이 굉장히 다양하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일명 대학교 책상으로 불리던 1인용 책상이 강의실을 빙 -둘러 있어서 학생들과 선생님이 동시에 함께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카플란은 크게 2개의 라운지가 있어요. 리셉션을 지나서 안쪽으로 들어오면 가운데에 둥근 소파가 놓여 있는 라운지가 있는데 학생들이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함께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에요.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점심시간에 점심도 먹고 외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큰 라운지가 있어요

자판기, 전자레인지 , 냉장고 등이 있어서 항상 따뜻하고 신선한 점심을 먹을 수 있답니다.

 

 

 

 

카플란의 가장 큰 특징, 삼각형으로 된 평면에 크고 긴 창 때문에 채광이 굉장히 좋아요. 공부할 때 자연광은 집중하는데 굉장한 도움을 주요. 우울한 기분도 싸악 날아가구요. 그리고 라운지에서 커다란 창을 통해 보이는 CN타워의 모습

주변의 고층 오피스 빌딩과 고풍스러운 유니언 역이 어우려저 정말 토론토 다운타운 한가운데 있다는 걸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답니다.

 

 

 

학원 곳곳에는 커뷰니티 보드들이 있어 학생들이 중요한 정보를 최대한 고유할 수 있도록 해 놓았어요.

이미 주간 액티비티도 활발하게 진행중인 모습입니다.

 

여기까지 카플란 어학원 방문 후기를 공유했는데요.제 후기가 현지 어학원 분위기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해요.

#캐나다어학연수 #토론토어학연수 # 토론토어학원 을 찾고 있다면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시면 무료 컨설팅이 가능하오니 주저마시고 연락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