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캐나다유학, 취업률이 빵빵한 캐나다 컬리지 캘거리 SAIT!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7. 18.

청주캐나다유학, 취업률이 빵빵한 캐나다 컬리지 캘거리 SAIT! 

 

 

 

안녕하세요~ 캐나다 컬리지 설명 잘해주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지금 내리는 비는 더위와 가뭄이 해소되는 그런 반가운 장맛비였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후덕지근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시원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캐나다 알버타주 캘거리에 있는 캐나다 폴리테크닉 공과대학 SAIT(Southern Alberta Institute of Technology)를 소개 드립니다.  요즘 캐나다 유학 후 이민에 대한 관심이 꽤 높은데요.

세이트(SAIT)는 유학 후 이민에 매우 적합한 캐나다 컬리지입니다.

 

 

 

세이트(SAIT)는 캘거리에서 2번째로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공과대학입니다. 재학생규모는 16,000 명, 국제학생 10% 미만의 비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AIT컬리지는 프로그램이 실무교육 위주로 진행되고 있고 첨단 시설을 기반으로 한 실습 수업과 코업(Co-op) 등의 현장 수업으로 인해, 취업률이 90%를 육박해서 SAIT에 대한 인기는 최고절정이라 할 수 있어요.

 

 

 

세이트(SAIT)가 있는 캘거리는 석유의 도시답게 기름이 가장 많이 나오는 지역이라 주정부 자체가 부유합니다. 때문에 세금이나 렌트비, 생활비가 저렴하고 일자리도 풍부하고 급여도 높아서캐나다 다른 대도시 보다 다소 적은 예산으로 학교를 다닐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세이트(SAIT)를 추천하는 이유가 뭘까요?

▶ SAIT는 1916년에 설립된 캐나다 최초의 공기업 공과대학이자 앨버타 주에서 가장 큰 공과대학이다. 

영어가 부족해도 조건부 입학이 가능합니다.

졸업 후 취업률이 높은 학교로 유명합니다. 약 91% 육박

ELF(영어부설과정)에서 레벨 5나 연계된 어학원에서 패스웨이 과정을 이수하시면 본과로 진학 가능합니다.

 

 

캘거리 컬리지 SAIT 프로그램

 

  SAIT가 위치한 캘거리는 캐나다 대기업이 많고 관광지가 많아 관광산업과 IT, 엔지니어링 분야가 취업률이 높습니다.

세이트(SAIT)졸업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SAIT에 대한 만족도가 95%입니다. 이런 세이트의 만족도를 볼 때 세이트는 유학 후 이민을 생각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대학이 아닌가해요.

 


캐나다에서 학업과 생활을 이어가려면, 다소 어려움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유학에 대한 도우미가 있다면 이런저런 고민을 털어놓아 해결 하기 용이 할 텐데요,  넘버원유학에서 성심성의껏 학생분들의 캐나다 대학 진학을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편하게 문의해 주시고, 이 외에도 비자 관련하여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