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의 ILSC 토론토 방문후기, 현지 분위기 등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7. 11.

청주유학원의  ILSC 토론토 방문후기, 현지 분위기 등.

 

 

 

캐나다에서 찐 유명한 어학원으로 알려진  ILSC!! 

토론토 현지어학원 ILSC 분위기를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공유합니다.

 

ILSC 캐나다에는  밴쿠버와 토론토, 몬트리올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자매학교로는 Greystone이라는 코업컬리지도 같이 운영하고 있구요. ILSC 토론토는 다운타운에 두개의 캠퍼스가 있는데. 대부분의 학생들은 St. Patrick 역에 위치한 캠퍼스에서 수업을 듣게 됩니다. 

 

 

-토론토 현지사무소에서 전한 ILSC 분위기-

 

토론토 ILSC가 있는 St Patrick 역 주변은 고층빌딩이 많아요. 근처에는 식당도 많고 카페도 많아서  수업 끝나고 친구들과 차 한잔 마시고 담소 하기  좋은 위치에요.  토론토 지하철에서 나오실때  Streetcar westbound, University Avenue, East side" 라고 적힌 곳을 따라 나오시면 ILSC가 보입니다.  지하철역과 아주 가까워요. ILSC가 있는 건물에는 RBC 은행도 같이 있구요.

 


토론토 ILSC 프로그램은 일반 기본프로그램인 ESL 과정, 시험준비과정, 대학진학과정 뿐만 아니라 자체 직업전문학교인 Greystone College에는   Business, International Business, Hospitality, Digital Marketing, Teacher training (Tesol)등의 다양한 Diploma과정 또는 유급인턴쉽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ILSC 국적비율  (22년 6월 기준)
한국 15%, 일본 14%, 대만/중국 2%, 라틴 52%, 유럽 9%,  기타 10% 정도 돼요~




ILSC어학원은 메인층은 3층에 있는대요. 들어가자마자 3층에 내리면 직원분들이 계시고 바로 뒤에 각 나라 담당자분들이 계세요. 3층에는 어드바이저들이  학생들과 상담을 많이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3층 강의실 사진인대요. 모든 강의실이 넓고 쾌적한 느낌이고 자연광도 잘 들어오는 느낌입니다.
4층에는 교실 앞 라운지 공간에 테이블 들이 있어 학생들이 점심식사나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학생들이 참 많이 보입니다.

ILSC 캐나다는  학교 최초로 인턴쉽과정 개설, 무급은 물론 유급 인턴쉽 기회 제공으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어학원으로  캐나다내에서 인지도가 높아요.  학원 내 English Only Policy를 실시하고 있고 국적별 균형있는 학생수를 유지하기 위해서 관리를 하고 있어  학업과 관리에 대해 피드백 좋은 어학원입니다.

 


오늘은 토론토 ILSC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는데요~ㅎ  아무래도 짧은 글로 모든 것을 ILSC 토론토를 설명드릴 수가 없어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그래서 넘버원유학에서는 카톡이나 문자, 전화로도 상세한 정보 전달이 가능하도록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보다 다양한 정보와 개인에게 가장 잘 맞는 유학컨설팅을 받고 싶으시다면  넘버원유학으로 연락 주세요~ 친절한 안내와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