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캐나다 학생비자는 넘버원유학이 탑이죠! [청주유학원.세종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6. 9.

캐나다 학생비자는 넘버원유학이 탑이죠!  [청주유학원.세종유학원]

 

 

안녕하세요~ 청주캐나다유학원 원더실장입니다.  어학연수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꼭 가고 싶어 하는 나라가 캐나다 일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아름다운 자연은 물론이고 미국이나 영국에 비해서 비교적 저렴한 물가로 인해 생활환경도 좋기 때문에 캐나다도 염두해 두는 것 같아요.  그런 이유인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관련된 문의가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캐나다유학 출발단계에서  마지막 관문인 캐나다 학생비자 승인소식을 전해 드려봅니다.

 

 

캐나다 학생비자를 신청하고 나서 비자가 안나와서 끙끙 앓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학생비자가 안나온다면   아래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ㅠㅠ

1. 한달이 넘었는데도 진행사항이 업뎃이 안된다. 한달 더 기다려 볼 수는 있지만 슬슬걱정이 되고 꿈까지 꾼다.
2. 이민국에 이멜을 넣어보기 시작하는데, 자동이멜만 날라온다.
3. 내가 무엇을 잘못해서 비자가 안나오는지 도무지 모르겠다.
4. 비행기 값 이미 지불했는데, 출발일이 자꾸자꾸 다가오고 있다.  (빨리 나올지 알고 싸게 미리 사놨음)
5. 유학간다는 걸,  내 주위 사람들은 다들 알고 있다
6. 회사는 이미 그만뒀고, 방까지 뺐다 (전세도 뺐다, 차도 팔았다)
7. 친구들은 언제 가는지 눈치없이 자꾸 물어본다.

   


캐나다 학생비자 은근 까다롭습니다 수백건 처리해 본 청주유학원 담당자도 캐나다학생비자는 결코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왜냐하면  각 신청자의 상황도 다 다르고, 서류도 확인할 게 많고, 각자 유학하려는 사유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많은 수의 비자처리를 해본 경험많은 유학원 담당자는 다릅니다. 그들만의 노하우와 실무경험으로 매끄럽게 진행을 할 수 있거든요.


 혼자 캐나다어학연수를 준비하며 비자발급이 막막하셨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세요. 캐나다학생비자를 매끄럽고 순조롭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15년의 노하우로 여러분의 유학, 어학연수 준비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주유학#세종유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