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ILAC어학원 토론토 드림캠퍼스 방문 후기/청주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7. 7.

  ILAC어학원 토론토 드림캠퍼스 방문 후기/청주유학원/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캐나다로 유학이나 어학연수 가려는 분들 많으시죠? 막상 가려고 해도 학교 선정이 제일 어렵다고 합니다.

 캐나다 어학연수 갈때 한번 쯤 들어보는 이름인 ILAC을  상담하다보면 저에게 어떤 곳인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오늘은  저 원더실장의 입으로 직접 알려주는 것 보다  토론토 현지사무소에서 어떻게  ILAC을 말하는지 공유 해 보겠습니다^^

 

 

-청주유학원 토론토 현지사무소에서 쓴 말-

 

아일락은 밴쿠버와 토론토 캠퍼스가 있습니다. 토론토에는 현재 4개의 캠퍼스 (메인, 드림, 컴 브랜드, 컬리지)가 있어요.
그중 토론토 현지사무소에서 방문한 캠퍼스는  ILAC 드림 캠퍼스입니다.
현재 학업을 하고 있는 학생들의 국적은 한국, 일본, 브라질, 콜롬비아, 프랑스, 에콰도르, 이란. 타이완, 독일 등 정말 다양한 나라에서 온 학생들이 수업을 하고 있었어요.

 


ILAC 토론토 국적비율 입니다.(22년 6월 기준)
한국 14%, 일본 15%,  다른아시아권 7%, 아랍 9%, 라틴 30%, 유럽 14%  기타 9%



 

학생분들은 전부 강의실에 수업을 하고 있었고. 남미 , 유럽, 아시아 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비슷한 비율로 배정이 되어 있었습니다.  동양인만 몰려 공부하는 강의실은  보이지 않았어요.

교과서, 노트북 등을 이용한 자유로운 학업이 이루어지고, 쉬는 시간에는 라운지에 모여 서로 소통하는 모습이 감격 스러웠어요. 지난 2년 반 동안의 코로나 습격이 무색해질 정도로 특유의 활발함을 되찾은 ILAC입니다.

 

 

실지로 ILAC어학원은  97% 재학 학생들이 친구를 추천하고 있으며, 높은 질의 영어프로그램을 20년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력있는 선생님과 헌신적인 스탭진들이 있을 뿐만 아니라,  65개의 대학과 파트너 쉽을 맺고 있고 70개국에서 온 학생들이 미래를 위해 열심히 영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과 ,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학생중심의 어학원을 찾는다면,  ILAC이 으뜸이 아닐까 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  좋은 시설과, 좋은 선생님 그리고 편리한 교통까지 ILAC을 선택하더라도 후회할 일은 없을 거에요. 캐나다 어학연수,  ILAC어학원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가까운 넘버원유학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