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최고 예술대학은 누구~?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8. 9.

청주유학원 캐나다 최고 예술대학은 누구~? 

#캐나다아트스쿨 #캐나다예술대 # 청주유학원 #청주캐나다유학 #캐나다대학

 

 

 

안녕하세요~  캐나다대학진학 설명 잘해주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서울에서는 비가 많이와 침수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큰 인명사고나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캐나다에서 제일 유명한 아트스쿨 즉 예술대학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OCAD University

 

캐나다에서 꽤 유명한 예술디자인 학교를 꼽자면 토론토에 있는  OCAD University입니다..

캐나다 최대의 예술 디자인 학교이며 북미에서 3번째 규모를 가지고 있는 미술 디자인 중점 대학입니다.

미술과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밴쿠버에는 Emily Carr가 있다면 토론토에는 OCAD University가 있습니다.

건물이 너무 톡특해서 누구나 OCAD university라는 것을 알수 있어요.

OCAD University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다운타운에  위치한 아트 스쿨로 세계 대학의 상위 16%에 선정되었습니다.

OCAD 대학은 캐나다에서 디지탈 아트, 창작물 및 응용 예술 전공 분야가 가장 잘 알려진 대학입니다.

OCAD 에서는 약 4,423명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으며  50개국에서 온 유학생들이 수업에 참여하여 예술 학교의 다양성을 가장 큰 특징으로 자랑하고 있습니다.

취업률은 단연 모든 예술분야 학교들 중에 최고입니다.

 


  Emily Carr University of Art and Design

 

 

Emily Carr University는 캐나다 브리티쉬 컬럼비아 주 밴쿠버에 위치한 아트 스쿨입니다. 미술, 영화, 시각예술, 사진, 미디어예술, 커뮤니케이션 및 상호 작용 디장닌, 애니메이션 등의 학사학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술 디자인 분야에서 전 세계 상위 50대 대학 및 캐나다 최고의 대학 중 하나로 선정되었고 순수 미술 분야에 있어 캐나다 최고의 대학이라 자부하고 있습니다.

 

 


Alberta University of the Arts

 

 

 

Alberta University of the Arts는 캐나다 앨버타 주 캘거리에 위치한 아트 스쿨입니다. 예술 및 디자인 과정을 제공하는 최고의 대학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아트 스쿨은 미디어 예술, 회화 및 인쇄, 보석 및 금속, 유리, 사진, 드로잉 및 시각 커뮤니케이션 학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Sheridan College, Faculty of Animation, Arts and Design

 

 

 

온타리오 주 해밀턴에 위치한Sheridan College는 애니메이션으로 캐나다 뿐이 아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대요.

이 명성은 쉐리턴 컬리지의 교수진 대부분이 실제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베테랑 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에 따라 최신 기술 습득 뿐 아니라 높은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할리우드에서 제작하는 거의 모든 영화의 CG 또는 아트 작업을 여기 졸업자들이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그럼 국제학생이 캐나다의 아트 스쿨에 입학하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할까요?

 

1. 고등학교 졸업장

2.고등학교 성적 65% 이상( 특정 과목의 점수를 요구하는 학교도 있음)

3. IELTS 6.5,  TOEFL 88점 이상 (학교마다 다름)

4. 포트폴리오 6개에서 12개 제출

 

 

아트 스쿨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학교마다 다르지만 적게는 6개에서 12개까지 많은 양의 Portfolio를 제출해야 하는데요

매년 포트폴리에 대한 주제가 가을 쯤 에 발표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아트 스쿨에 진학은 원하지만 포트폴리오 구성에 대해서 자신이 없거나 방법을 모르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캐나다 UIS에서는 학생들의 아트스쿨 진학 그리고 포트 폴리오 제작 방법을 제공하는 실제 Portpolio Preparation이라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선생님과 포트폴리오에 대한 방향을 잡고 인터뷰를 준비를 하시면 대학합격율은 올라갈 수 있을 거에요 ^^

 

지금까지 캐나다 아트스쿨(예술대학)을 소개 드렸는데요.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입학 조건에 대한 상담 원하신다면, 넘버원유학으로 연락 주세요.  넘버원유학은 아트 스쿨외에도 기타 전공이나 기타 캐나다 유학에 대해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