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MY 소소한 일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5. 9.

 

5월 7일 남포동 돼지갈비 집에 갔어요.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어머님과

외식을 하기로 했답니다.  

오늘은 어머님께서 좋아하시는

부드러운 고기를 먹기로 결정 !

 

 

맛집 검색을 했더니 주차장도 넓고 맛도

괜찮다는 평이 있어 가게 되었어요.

함께 식사하는 주위 분들

저희처럼 전부다 부모님과 함께오셨네요

점점 빈 자리가 채워지고 있습니다.

 

 

남자분들은 열심히 돼지갈비 굽고 

저는 열심히 사진찍고ㅎㅎ

어머님과 함께 하는 외식은 보쌈이 단골이었는데

오늘은 보쌈말고 다른 메뉴를 골라봤어요~

달짝지끈한 돼지갈비가 땡기네요 ㅎㅎ

 

 

 

 

열심히 시 조카는 어머님을 위해 고기를

 굽고 자르고ㅋ 익은 고기점을 어머님

앞접시에 담아 줍니다. 그리고 저희들에게도

수북하게 담아주네요.

 

 

숯불 돼지갈비가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점점 저희들의

배도 불러가고 있고요.

 

 

 

 

마무리는 요런 시원한 물냉면으로ㅎㅎ. 

어머님 모시고 다음에 또 가야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