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MY 소소한 일상

[청주다이어트] 센트디 다이어트 광고를 하도 하길래 ㅋ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2. 12.

[청주다이어트] 센트디 다이어트 광고를 하도 하길래 ㅋ

 

 

 

유튜브만 열면 센트디 다이어트 광고를 하도 하길래 저도 사봤어요.

지금 개그우먼  홍윤화가 광고를 하는데 2+1 이라고 하길래 구매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날씨도 춥기도 하고 오미크론 때문에 실내헬스장에도 운동하는것도 꺼려되고......... ''

체중은 자꾸 늘어가는 것 같고 점점 얼굴도 바디도 변하는 것 같아서 슬퍼요.

 

 

 

개그우먼 홍윤화! 15키로감량이 되었다고 해요.

저희 최대 목표는 마이너스 5키로~~~ㅋㅋ. 

제발 그리되길~ ㅋ

 

 마이너스 five 제발 빼다오!

 

 

센트디 다이어트는 작은 병속에 있는 풋사과 추출물을 물과 섞어 마시는 건데, 맛이 좋아서 하루에 두병도 마실 것 같아요.  1일 1병 섭취하는 거니까 부담도 안되고 음료수를 마시는 것 같아 맛도 좋아요.

 

 

요즘 전세계적으로 핫한 뱃살빼기 운동 트레이너 완요 모리(Wanyo Mori)

 

https://www.youtube.com/watch?v=Toy-MIDbnGw 

 

 

 

또 위 Wanyo Mori 영상은 얼마나 유튜브에 뜨게요.  제가 줌바, 에어로빅, 다이어트 댄스 이런 걸 자주 써치해서 그러는지  헬쓰 동영상 추천이 참 많이 자동으로 떠요.  완요 모리는 한번들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특이한 음악과  독특한 동작으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이거 따라해서 효과봤다는 인증 동영상이 하도 많아서 저도 좀 효과 좀 보았음 좋겠어요 ㅋㅋㅋ 

 

 

꼭 살 빼야지 ㅋㅋ   

한세트에 12병씩 3팩이니까  36개가 되겠네요.   

36일 지나서 어찌됐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굿나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