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MY 소소한 일상

[청주 명암저수지 모임장소] 명암저수지 두리베이커리 진짜 넓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4. 13.

[청주 명암저수지 모임장소] 명암저수지 두리베이커리 진짜 넓네!!

 

 

청주명소 명암저수지 앞 두리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약속장소가 두리베이커리로 잡혀서 간 건대요.  정말 넓네요.

빵집이 이렇게 커도 될 건가 싶게 굉장히 넓습니다.

 

빵종류, 음료 종류도 많고,  사람도 정말 많았어요.  여긴 빵을 사기위해 오는 것 보다 빵과 음료를 주문한 뒤 담소를 나누기 위한 장소 같아요. 빵과 함께하는 커피숍이라고 할까?  손님들이도 꽤 많지만 원체 장소가 넓은지라 비좁게 느끼진 않어요.  바로 앞에 저수지가 있어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 입니다.

 

 

빵 종류가 정말 많아요.  지금 이 블로그를 쓰고 있는 저는 빵 사진을 보니 배가 고파지네요 ㅋㅋㅋ

 

저희는 빵, 샐러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오랫만에 만나지라 신나게 수다를 떨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모임하기에 딱인 장소같아요.  다양한 음식점이 몰려 있어 골라먹기에 좋고 경치도 좋고  접근성도 좋고

위에 보이는 샤브마니아도 유명한 맛집이라고 들었어요.

 

어디갈까 고민이 될 때 자연이 코 앞에 있는 명암저수지 식당가를 찾아가세요.

두리 베이커리 빵맛 커피맛도 좋고, 넓직넓직해서 '청주모임'에 딱 맞을 것 같아요.

단체 모임에도 좋을 것도 같고 ㅎ 저는 기회되면  두리베이커리 또 갈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