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MY 소소한 일상

거제도 대명콘도에서 묵었던 방 모습 보여드려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8. 24.

 

거제도 대명콘도에서 묵었던 방 모습 보여드려요!

 

 

 

 거제도 대명콘도 마리나 리조트의 방모습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럼 제가 이용했던 방 모습 보여드릴게요.

 

 

 

 

8층 룸을 배정받아서 엘베로 가고 있어요.

리셉션에서 24층과 8층을 고르라고 했는데

24층의 방은 청소가 안되어 더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8층방을 선택했어요.

짐 부리고 워터파크에 가야 해서 빨리 사용가능한 방으로

정했습니다.

 

 

 

 

거제 대명콘도의 객실은 전부다 바다 뷰라고 해요.

거실 창을 열으니 바다가 쫙 펼져있네요 ㅎ

 

 

 

 

룸2개 화장실2개의 객실이에요.

그냥 24평정도의 아파트 같아요.

딱히 불편한건 없고,다만 전자렌즈만 있으면 좋겠다 그정도에요.

 

 

 

 

 

 

 

 안방 화장실 모습입니다.

 눈에 익숙한 아파트 욕실 모습이네요.

 샴푸, 바디샤워, 비누, 수건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드라이기도 있구요.

 

 

  안방의 모습입니다.

  안방에 욕실이 딸려 있어요.

 

 

 

 정돈된 거실모습. 나쁘진 않았어요.

 거제도에 온다면 거제 대명콘도 이용할래요.

 

 

 

 

단촐하게 식사를 했습니다. 별로 차리진 못했구요

마트에서 즉석 부대찌게를 사다가 끓여 보았습니다.

 

 

 

 

지금 성수기라서 손님이 많아요.

스타벅스 커피에도 손님 참 많구요.

 

 

로비랑 연결된 오픈형 레스토랑입니다. 외국에 온 뜻한 세련되고우아한 레스토랑 이었어요.

화려하게 꾸며놓아  5성급 호텔에 온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저는 거제도에 온다면 여기 또 오고 싶어요.

바다뷰가 있는 객실도 괜찮았고 딱히 지적할 정도의 시설도 아니니까요.

무엇보다 워터파트가 콘도앞에 있기 때문에 여름철은 무조건 추천합니다.

여기가 인기가 굉장히 좋아 많아 미리미리 예약을 해야 원하는 날짜에 예약이

가능하다고 그러네요.

거제 대명콘도에 묵고 싶다면 일찍일찍 서두르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