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MY 소소한 일상

거제 대명콘도 워터파크 넘 좋네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8. 19.

 

거제 대명콘도 워터파크 넘 좋네요!

 

 

 

 

거제도 대명콘도 이용 후기 올립니다.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거제 대명콘도를 이용했어요.

거제 대병 콘도는 바로 앞이 바다이고

콘토 앞에 워터파크가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어린 자녀가 있는 분이라면 여름시즌 최고의 리조트이네요.

 

 

 

거제 대명콘도 주차장도 널럴하고

대명콘도임을 알리는 네임판도 이쁘네요.

 

 

 

거제 대명 콘도 정문 앞 지상 주차장 전경이에요.

두명의 세련된 젊은쇼핑객의 동상이 서 있습니다.

 

 

 

 

 

 

거제 대명콘도가 지어진지 얼마 안됐다고 들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특급 대형 호텔같네요.

들은대로 내부가 반짝반짝 광채가 납니다.

 

 

 

 

 

체크인 카운터 앞은 유명 프랜차이즈 스타벅스와 바스킨라빈스도 있고

아래층은 고급스러운 오픈 식당이에요.

바다 뷰가 보이는 특급 호텔에 와 있는 느낌입니다.

휴가철이어 그런지 제법 손님이 많습니다.

 

 

 

짐을 부려놓고 워터파크로 직행 했어요.

지하 2층에 워터파크 매표소가 있어요.

 

 

 

 

 

사람들 정말 많네요. 다 가족단위입니다.

바다 앞 워터파크는 시설도 좋고 크기도 크고 다양한 물놀이장이 있어요.

이런 찌는 듯한 더위에는 시원한 워터파크가 최고이지요.

 

 

 

 

 

다양한 놀이 시설이 가득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거제 대명콘도!

탁월한 선택인 것 같아요.

청주에서 거제도 까지는 쾌 먼 거리이지만 후회없습니다.

특히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서 좋았어요.

겨울에는 안와서 모르겠지만, 여름에는 거제 대명 콘도

딱이네요.  다음에도 이용하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