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미국유학원 아틀란타 어학연수 TALK 어학원 엿보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4. 1.

청주미국유학원  아틀란타 어학연수 TALK 어학원 엿보기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미국유학센터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청주에도 벚꽃나무에  벛꽃 봉우리가 제법 달려 있더라구요. 곧 흐드러진  흰꽃송이들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겠죠?

막 찾아온 4월달, 항상  활짝 웃는일만 가득한 4월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미국어학원 TALK어학원 아틀란타 센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TALK어학원은  미국 내 샌프란시스코, 보스턴, 애틀란타, 포트로더데일, 어벤추라, 마이애미, 마이애미 비치까지 총 7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지역 선택에 있어서도 폭넓은 선택권이 주어지며, 장기 어학연수생들의 경우 센터 간의 이동도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토크어학원 아틀란타Midtown 은 미국 전역에서도 살기 좋은 동네로 손꼽히는 장소입니다.
애틀란타시 중심부에 위치하여 교통의 요지이며, 모든 Art Museum, Business 관련 Office, 좋은 학교, 유명한 레스토랑이 Midtown에 몰려  있습니다. 가격이 높은 콘도도 많고, 공원도 많은 Midtown에 TALK English가 위치해 있습니다.


Atlanta Botanical Garden | Piedmont Park 등이 도보 15분~ 20분 거리에 있으며,   Woodruff Arts Center, High Museum of Arts 등 유명 미술품 감상을 하실 수 있는 미술박물관도 TALK Atlanta School 이 위치한 미드타운에 주로 위치해 있습니다.

 


Midtown 지역은 보행자의 천국이라고 할 정도로 거리의 보행자용 인도의 연결성이 좋습니다. 대중교통의 연결성도 좋아서,  MARTA(Atlanta지역의 Rail) 역에서의 각 Residential Building으로의 거리가 평균 6분 이내라고 합니다.  TALK English Schools는 Arts Center MARTA Station 에서 도보 9분거리입니다.    


 

TALK Atlanta School

 

매주 월요일 시작
동반비자 I-20 발급 가능  
F2 비자 소지자의 경우 일반영어 파트타임(16레슨) 수강 가능
일반영어 ( 16(ESTA & F2), 18, 22 레슨 )
비즈니스 영어 | 아카데믹 영어 | 시험준비 영어 (학기에 따라 과목 Rotation)
IELTS Test Centre (공식 테스트센터)

 

미국 TALK 어학원 국적비율


TALK어학원은 미국에 7개 센터를 가지고 있으며 이달에는 전세계 64개국의 학생들이 TALK를 찾아 주었습니다.
아틀란타 토크어학원은 2022년 한국인 비율은 15% 정도 되겠습니다.

 


오늘은 미국 코카콜라와 CNN의 본고장 아틀란타 TALK 어학원을 소개 해드렸는데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는 미국유학에 대한 상담부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립니다. 
언제나 카톡 상담이 가능한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물어보시고 가까운 시일내에 뵙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