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미국유학 가성비 좋은 샌프란시스코 TALK어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4. 18.

청주미국유학 가성비 좋은 샌프란시스코 TALK어학원

 

 

안녕하세요 ;)) 청주미국유학 넘버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미국으로 어학연수나 대학을 가기 위해서는 지역을 선택해야 할텐데요.  그 중 샌프란시스코 문의도 제법 많이 받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짧은기간 동안만 어학연수를 하고 싶다는 분들은 TALK어학원이 꽤 괜찮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비싼 물가를 자랑하는 샌프란시스코에 가성비가 좋은 어학원이 바로 Talk 어학원이거든요. 

 



 

TALK San Francisco는 Marina District 의 활기찬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TALK San Francisco는 Anchorage Square Shopping mall 건물의 2층에 있고, 학생들의 위치에 관련한 Feedback도 아주 좋아요.  ?? 환율이 높은 시기에 심리적으로 조금 덜 부담스럽게 추천하실 수 있는 TALK San Francisco!!입니다.

 

 

 

TALK어학원이 있는 Anchorage Square Mall은 Courtyard Marriott Hotel 이 있기도 하고, 카페나 레스토랑이 많아 방문객이 많아요.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점심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 멀리 안나가도 되고 Pier39으로 도보로 언제든 갈 수 있답니다. 이 몰에는 : AVIS, Hertz Car Rental shop도 있고, Bike Rental Shop도 있어서, 금문교 투어 | Sunset Tour 등 다양한 자전거 투어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어 샌프란시스코를 적극적으로 즐기기 아주 편리해요~


 


토크어학원 샌프란시스코를 ESTA로 오시는 분도 좋은 위치에서 ~ 학비 부담 없이 ~ 좋은 숙소에서 지내실 수 있습니다.
F1 비자로 오시는 분들도 F1 무급 인턴쉽이나, Intensive General English 등을 학업하시면서, 거주비용에 조금 더 투자하실 수도 있습니다. TALK San Francisco는 학생의 입장에서 최고의  다하는 학교입니다!   
환율이 높은 이 시기 – 많은 학생들이  예산에 부담 없이 영어 공부와 여행의 꿈을 실현할 수 있게  해드리기에 딱 좋은 어학원이 TALK어학원이라고 생각해요. 



샌프란시스코 단기 어학연수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큰 결정을 하신 만큼 후회하지 않고 성공적인 어학연수가 되려면 꼼꼼한 사전 준비가 필요한 것은 물론 일텐데요, 전문가의 도움 원하신다면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세요~ 개인에게 알맞은 어학원, 커리큘럼 안내와 미국비자 준비 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 개인 성향과 목표에 맞게 맞춤 상담 진행가능하니,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