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밴쿠버 VGC 어학원 프로모션 & 백신방침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9. 6.

청주유학원 밴쿠버 VGC 어학원 프로모션 & 백신방침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오늘은 캐나다 VGC에 대한 얘기 해 드립니다.

VGC International College는 캐나다에서 가장 권있는 인증기관인 Language Canada로 부터 최고의 어학교로 선정 될 만큼 탄탄한 커리큘럼과 높은 교육 수준, 그리고 우수한 교사진을 자랑하고 있는 곳으로, 실제로 학생분들도 참 좋아하는 밴쿠버에 있는  전문 어학연수 기관입니다.

 

VGC에서 교내 코로나 백신접종 정책에 대한 내용을  저희에게 보내주셨는데요.

대략 읽어보면 주 5일동안 풀타임으로 수업을 받고자 한다면 백신접종 증명서를 제출해야 수업참여가 가능하나,

만일 백신접종을 못 받았다면 온라인 수업만 가능하다고 합니다ㅜㅜ

 

- VGC에서 보내온 내용-

순조로운 백신접종과 함께 캐나다 뿐만 아니라 BC 주는 9 월 7 일 부터 백신 접종을 완료한 외국인의 출입국을 허용하는 등 코로나 전의 모습으로 돌아 가려고 노력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VGC International Colleage 은 저희 학교의 모든 직원, 학생 및 파트너 분의 안전을 위해 캐나다 BC 주 정책에 따라 예방 접종을 완료 했음을 입증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2021 년 9 월 7 일 이후 부터 새로 학업을 시작 하는 학생의 경우, 학교 내에서 주 5 일 동안 Full-Time 으로 수업을 듣고자 하는 경우, 캐나다 입국 시 제출한 공식 예방접종 증빙 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만약, 예방접종 하지 않은 학생인 경우에는 Blened Class 즉, 온라인 및 오프라인 혼합 수업 또는 온라인 수업 중 선택 가능합니다. 위 경우, 캐나다에서 예방 접종을 할 것이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현재 재학중이 학생들은 지금과 동일하게 수업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재학 중인 학생이 2 차 접종까지 했다는 증명서를 제출할 경우 온라인 및 오프라인 혼합수업이 아닌 오프라인수업 선택 가능합니다.
 
만약, 학생이 한국에서 예방 접종을 하지 않았고, 캐나다에서도 백신 접종을 거부 할 경우에는 온라인 수업만 수강 가능합니다.
학생분 중에 백신 접종을 완료 하신 분이 있는 경우, 저희학교에 증명서를 보내주시면 오프라인 수업 수강 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VGC 는 학교 내에서도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는 등 학생 분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위 정책은 캐나다 정부 지침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청주유학원에서 밴쿠버 VGC어학원의 특징 요약 해 드리면요^^

-8단계로 세분화된 레벨을 통해 내게 딱 맞는 수준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요

-개인별 학습 피드백을 통한 철저한 학업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소교모 수업 진행으로 인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해요

-학급당 평균 8명의 소규모 학급 운영으로 빠르게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어요.

-별도의 영어 성적 없이 캐나다 대학교 연계 진학이 가능합니다.

-수료 후 다양한 북미 대학으로 진학이 가능하며 꾸준히 파트너 대학이 증가하고 있어요.

 

[비지니스 수업 샘플 시간표]

 

 

VGC는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착한 가격으로 밴쿠버에서 공부를 할 수 있게되어 다행인 것 같아요.

남은 한달도 힘찬 하루 되시고요.  캐나다 유학 & 어학연수 갈때는 넘버원유학'센터로 연락주시면  충분히 많은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언제 방문해 주시기를 바라며  연락 기대하겠습니다^^

 

댓글